노랑풍선, 큐슈에서 유럽의 감성을 ... '하우스텐보스 테마파크' 상품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9 14:33:4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이색 큐슈 테마파크 상품인 ‘하우스텐보스 특급 호텔’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유럽풍 테마파크인 ‘하우스텐보스’는 네덜란드의 거리를 그대로 재현해 풍차, 튤립, 유럽식 건축물 등을 만나볼 수 있는 명소로 특히 겨울이 되면 1,000만개가 넘는 전구에 불을 밝힌 반짝이는 ‘일루미네이션’을 만나볼 수 있어 화려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노랑풍선, 큐슈에서 유럽의 감성을 엿볼수 있는 '하우스텐보스 테마파크' 상품을 출시했다

이에 노랑풍선은 일본 나가사키현, 하우스텐보스와 공동으로 이번 상품을 기획해 고객들이 이색적인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본 상품은 1월부터 4월까지 출발이 가능하며 총 3일/4일 일정으로 구성돼 있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

또한 국적기인 제주항공, 에어부산, 이스타항공 탑승으로 편안한 이동을 할 수 있으며 힐튼호텔에서의 1박이 포함돼 있어 편안한 숙박과 조식을 제공한다.

아울러 하우스텐보스에서 ▲일루미네이션 ▲은백의세계축제 ▲100만송이튤립축제 ▲어트랙션 ▲천연온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보다 이색적인 관광 일정도 눈여겨볼 만 하다. 전 일정 일본 전문 베테랑 한국인 가이드의 동행하에 ▲일본 해안의 상징으로 불리는 나가사키현의 ‘구쥬큐시마’ ▲특별 명승지로 지정돼 보호되고 있는 ‘니지노마쓰바라’ 등을 둘러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독특한 지형과 역사를 간직한 일본 도자기 하사미야키의 고장인 ‘하사미쵸’ ▲화려한 5층 천수각이 웅장하게 우뚝 솟아있는 ‘가라쓰성’ ▲후쿠오카 복합 쇼핑공간인 ‘라라포트’와 ‘마크이즈’ 등을 관광하며 역사와 쇼핑을 함께 체험할 수 있으며 카레라이스와 사세보 햄버거 등의 특식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가까운 거리로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일본 여행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며 “이에 다양한 관심사로 모든 연령대가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