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신간 에세이 선물 이벤트 진행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6 14:39:34
  • -
  • +
  • 인쇄
당첨자 총 20명에게 힐링·자기계발 신간 도서 증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2024년 올해 첫 프로모션으로 힐링과 자기계발을 위해 엄선한 신간 에세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가연에서 준비한 경품은 ▲그래서 우리는 음악을 듣는다 ▲직장인 말하기의 모든 것 ▲부자수업 ▲질문 있는 사람 등 4권이다. 최종 당첨자 20명에게는 가연에서 엄선한 에세이를 받는 기회가 주어진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2024년 올해 첫 프로모션으로 힐링과 자기계발을 위해 엄선한 신간 에세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가연결혼정보]

 

우선 ‘그래서 우리는 음악을 듣는다’는 스튜디오 지브리 음악감독 히사이시 조와 뇌과학자 요로 다케시의 대화를 담고 있다. 이들은 음악과 과학이라는 상반된 시선을 통해 예술과 철학, 인문학까지 폭넓고 다양한 시각과 남다르게 세계를 경험하는 방법을 고민할 수 있게 만든다.

또 ‘직장인 말하기의 모든 것’은 현직 아나운서의 스피치 코칭 관련 서적이다. 사회에 첫발을 딛는 새내기 직장인을 위해 편한 문체로 직장생활에 중요한 소통능력 계발방법을 소개한다. 30년차 베테랑 아나운서가 체험한 다양한 에피소드와 말하기 실력 쌓기 제안이 눈길을 끈다.

가연에서 선정한 3번째 책인 ‘부자수업’은 성공을 위한 비법을 제안하는데 단순히 돈을 버는 법보다 돈을 불러오는 인간이 되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자신의 의지보다 세상의 원리·원칙에 맞춰 흐름을 따라가는 마음가짐과 성공을 불러오는 생활 태도 등을 소개한다.

마지막 가연의 책 선물은 ‘질문 있는 사람’으로 사회적으로 핫이슈가 되는 수많은 질문 가운데 스스로 알아가는데 필요한 질문과 해답을 소개하는 셀프 인터뷰 에세이다. 스스로 살아가는 길을 질문해 그동안의 삶을 바꾸려는 의지를 전해준다. 각자 삶의 방향과 속도에 맞춰 길을 찾아가는 여정을 안내한다.

이번 1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연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정회원이 아니라도 응모할 수 있다. 최종 당첨자는 게시판에 공지하고 개별 연락해 안내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2024년 새해를 좋은 마음으로 시작하도록 자기계발서와 에세이를 중심으로 선물을 준비했다”며 “심신의 힐링과 성공을 위한 새로운 의지를 다지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