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사전등록 1500만 돌파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5-07 14:41:37
  • -
  • +
  • 인쇄
출시 D-1, 오는 8일 글로벌 정식출시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오는 8일 글로벌(중국, 베트남 제외) 정식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사전등록자 수 1500만 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3월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진행 중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사전등록 이틀만에 100만 명을 넘어섰으며, 한달이 채 되기 전에 1200만 명을 달성한 바 있다. 출시 하루를 앞두고 있는 7일 1500만 명을 돌파하면서 정식출시 및 흥행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넷마블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전설 등급 방어구 세트’와 ‘성진우의 시크한 블랙 슈트 코스튬’, ‘속성별 마력 수정 각 2개’, 10만 골드’ 등 20만 원 상당의 실제 판매 패키지를 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휴대폰 등록을 하면 헌터 ‘유진호’를, PC 사전등록 시에는 ‘10만 골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네네치킨과 놀숲, 롯데 하이마트 등의 파트너사들과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램팜, 배우 신민아 신규 캠페인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언일전자의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이 배우 신민아를 전속 모델로 선정하고 신규 캠페인 광고 '웰컴 투 글램팜(Welcome to GLAMPALM)'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완벽한 스타일링을 원하면서 열 손상을 우려하는 소비자들의 ‘딜레마’를 조명한다. 특히 기존 헤어 기기의 한계를 뛰어넘은 독보적 All

2

바디프랜드, 추석 맞이 ‘소원대로 더:드림(DREAM)’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가 추석을 앞두고 내달 31일까지 ‘소원대로 더:드림(DREA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할인에서부터 효도지원금 지급, 더케어 서비스 제공, 고급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주요 제품 렌탈료를 최대 90만원까지 할인해준다. 목허리 추간판탈출증(디스크) 견인 치료를

3

세라젬, ‘WTA 500 코리아오픈 2025’ 공식 후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오는 2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테니스경기장에서 열리는 국제 여자 프로 테니스 대회 ‘WTA 500 코리아오픈 2025’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세라젬은 대회 기간 동안 선수 라운지, 리커버리 존, VIP 라운지 등에 안마가전 ‘파우제 M8 Fit’과 ‘셀트론 순환 체어’를 비치한다. 세라젬은 이번 후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