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K-HIT 발굴단 탐방결과 발표회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0 14:51:3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가 글로벌 복합리조트로 도약하기 위해 지난 4월 K-HIT(하이원통합관광) 프로젝트를 발표한 이후 직원들의 벤치마킹을 통한 콘텐츠 발굴에 앞장서고 있다.


강원랜드에 따르면 지난 6월부터 직원 공모를 통해 ‘K-HIT 발굴단’을 선정해 직원들이 직접 전국의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를 찾아서 고객서비스 및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 강원랜드, K-HIT 발굴단 탐방결과 발표회 개최

이와 관련 20일, 강원랜드 컨벤션호텔에서는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 등 실‧팀장급 8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지역연계 산림관광 5개조, 웰니스 5개조의 ‘K-HIT 발굴단 탐방결과 발표회’가 열렸다. 이는 11월에 열린 2차 발표회 이후 세 번째 발표회로, 4.5차 발굴단의 탐방결과가 공유됐다.

발표된 내용을 살펴보면 지역연계 산림관광 부문에서 ▲하이원 숲 속 도서관 운영 ▲운탄고도 하이킹 ▲정태영삼 맛집투어 어플 출시 아이디어가 눈길을 끌었으며, 웰니스 부문에서는 ▲지역 실버인재 채용을 통한 웰니스 프로그램 운영 ▲하이원리조트 내 웰니스 전용 버스 운영 등이 K-HIT프로젝트에 적용될 수 있는 우수 사례로 소개됐다.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올해 K-HIT 발굴단 운영을 통해 직원들이 자긍심과 애사심을 기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2025년은 K-HIT 프로젝트가 본격 추진되는 해로, 프로젝트가 동력을 잃지 않도록 직원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강원랜드는 2024년 한 해 동안 K-HIT 발굴단을 1~5차수까지 운영하였고, 총 114명(33개조) 직원들이 국내 우수사례를 탐방해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익시오’, 실제 그놈 목소리로 탐지 정확도 향상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인공지능(AI) 통화 서비스인 ‘익시오(ixi-O)’의 보이스피싱 탐지 기능을 고도화하기 위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ICT 규제 샌드박스 실증특례 승인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익시오의 핵심 기능 중 하나인 ‘보이스피싱 탐지’는 통화 중 실시간으로 대화 패턴을 분석해 보이스피싱 위험이 의심되는 경우 즉시 알림을 제공하는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고객 설문…95% “만족”, 88% “지인 추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대표 니콜라 파리)는 그랑 콜레오스 출시 1주년을 맞아 실시한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응답자의 95%가 차량 전반에 만족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조사는 차량 구매 후 5개월 이상 보유한 고객 1만 명을 대상으로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됐으며, 이 중 3714명이 응답에 참여했다. 조사 결과 ‘매우 만족’(44%),

3

BBQ 토리메로, KT위즈파크 입점…‘국내 첫 야구장 이자카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의 일본 정통 이자카야 브랜드 ‘토리메로’가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KT위즈파크에 국내 이자카야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매장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야구장의 특성에 맞게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으로 운영되는 토리메로 KT위즈파크점은 경기장 2층 중앙석과 1루석 중간에 위치했다. 국내산 닭다리살 부위를 사용한 야키토리 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