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필리핀 보라카이' 상품 출시... '풀 패키지부터 에어텔까지' 고객 맞춤으로 준비!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3 14:57:4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티웨이항공과 함께 필리핀 보라카이를 더욱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필리핀 보라카이는 야자수가 늘어선 해변에 새하얀 모래와 에메랄드빛 투명한 바다에서 경험하는 해양 액티비티 및 휴양으로 많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 노랑풍선, '필리핀 보라카이' 상품 출시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다양한 혜택이 있는 '풀 패키지'부터 '반자유', '에어텔' 등 고객이 니즈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구성했다.

오는 10월 22일까지 티웨이항공을 통해 매일 출발이 가능한 이번 필리핀 보라카이 상품은 오전 출발로 풍족하고 여유롭게 여행 일정을 누릴 수 있으며 ▲세계 3대 바다로 불리우는 '화이트 비치' ▲푸른 바다 위에서 느끼는 '세일링보트'와 '스쿠버 다이빙' ▲에메랄드 빛 계곡 '말룸파티' ▲즐길 거리로 가득한 보라카이 야시장 '디몰' ▲용암이 분출하며 쏟아진 마그마가 식어 만들어진 돌에 열을 가해 전신을 풀어주는 '라바스톤 마사지' 등 보라카이 주요 랜드마크 관광 및 액티비티, 체험 등을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자유 일정이 포함돼 있는 '반자유' 상품과 자유롭게 모든 일정을 계획할 수 있는 '에어텔' 등 고객 취향에 맞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풀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업그레이드(디럭스 프리미엄룸) △스톤 마사지 60분 △휴먼 드론 촬영(팀당 1개) △삼겹살 정식 및 몽골리안 BBQ 등이 포함된 특식(3회) △치맥 세트(객실당 치킨 2조각+맥주 2개) △망고 1KG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보라카이는 새하얀 해변과 투명한 바다, 다양한 액티비티가 어우러진 동남아 대표 휴양지로,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여행지”라며 “이번 상품은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부터 프라이빗한 여정을 선호하는 고객까지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풀 패키지, 반자유, 에어텔 등으로 구성돼 있어 이번 상품을 통해 만족도 높은 여행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2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3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2396억원…전년比 23.6%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7224억원, 영업이익 2396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영업이익은 23.6%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683억원으로 34.3% 늘었다.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한국콜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