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에어텔X현지투어플러스 꿀조합 시리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8 15:02:2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자유여행객을 겨냥해 에어텔과 현지투어플러스의 꿀조합 시리즈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하나투어에서 에어텔을 구매한 고객이 현지투어플러스까지 함께 구매하는 경우가 증가함에 따라 두 속성을 조합해 완성도 높은 여행 코스를 추천하는 꿀조합 시리즈를 기획했다.

 

▲ [사진=하나투어]

 

꿀조합 기획전은 시즌별로 운영하며, 첫 기획전은 9월 8일 ‘맘(Mom)편한 자유여행’으로 선보인다. 엄마의 편안함을 테마로 정하고 자녀 동반 자유여행객을 위한 가을 추천 상품을 한곳에 모았다. 해당 기획전 상품들은 최대 5만 원 즉시 할인쿠폰이 적용된다.

 

맘편한 자유여행 기획전은 ▲4명도 1객실 ▲우리아이 즐길거리 ▲몸편한 마무리 ▲학기 중 짧은여행으로 나누어 각 니즈에 맞는 상품을 모았다. 4인 가족도 한 객실에서 투숙 가능할 수 있는 호텔로 구성하고 아이들을 위한 즐길거리로는 워터파크, 무료 키즈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일정에 마사지와 레이트 체크아웃 등을 포함해 편안함을 챙겼다.

 

대표적으로 나트랑의 에어텔(항공+호텔)과 현지투어플러스 조합이 있다. 메리어트 리조트 풀빌라와 왕복항공권이 포함된 에어텔에 소이아일랜드 현지투어를 조합한 최적의 자유여행 코스다. 이외에도 대만, 마카오, 일본, 베트남 등 각 지역에 알맞은 에어텔과 현지투어 조합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에어텔과 현지투어플러스를 결합한 꿀조합 시리즈는 자유여행객에게 완성도 높은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기획전”이라며 “시즌별로 차별화된 조합들을 선보여 여행객이 최적의 여행 코스를 계획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방학 영어캠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동남아 겨울방학 영어캠프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대표 상품인 ‘쿠알라룸푸르 겨울방학 영어캠프 4주’는 말레이시아 수도이자 국제도시인 쿠알라룸푸르에서 한 달간 머물며 영어 실력을 집중적으로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출발부터 귀국까지 한국인 인솔 교사가 전 일정 동행해 안전 관리와 학습 지원을 책임

2

오리온 ‘찍먹’, 모디슈머 트렌드 속 인기몰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오!감자, 나쵸, 예감 등을 동봉된 소스에 찍어 먹는 ‘찍먹’ 제품들이 인기몰이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매출액은 100억 원을 돌파하며, 동기간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찍먹의 대명사인 ‘찍먹 오!감자 양념바베큐소스맛’은 오!감자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하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3

'신랑수업' 장우혁, 오채이 위해 손수 도시락 "도시락도, 완두콩 하트도 처음"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장우혁이 오채이를 위해 손수 도시락까지 싸는 정성을 보인다. 10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0회에서는 장우혁이 오채이와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하며 ‘설렘지수’를 상승시키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장우혁은 집에서 콧노래를 부르며 도시락을 싼다. 앞서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