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선별인원 시절 '하 유리'와 '레로 로' 신규 동료로 업데이트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27 15:04:46
  • -
  • +
  • 인쇄
새로운 캐릭터 성장 콘텐츠 '레볼루션' 추가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서 신규 동료 '[선별인원] 하 유리'와 '[선별인원] 레로 로'를 추가하고, 새로운 성장 콘텐츠 '레볼루션'을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선별인원] 하 유리’는 SSR+등급의 녹 속성의 암살자로, 검은 사월을 하사 받기 전 선별인원 시절의 모습이다. 이번 '하 유리'는 적군 타겟 공격과 연속 공격 스킬을 보유해 순간적으로 강력한 대미지를 줄 수 있다.

신규 SSR 동료 '[선별인원] 레로 로' 역시, 선별인원 시절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탑을 오르던 시절의 '레로 로'는 성격 차이로 하 유리와 많은 갈등을 겪었으나, 점차 그녀에 대한 편견이 깨지는 인물이다. 선별인원 시절의 '레로 로'는 녹 속성으로, 아군의 마법 관통률을 버프해주는 든든한 근접 서포터 역할을 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레볼루션'은 레볼루션 조각을 활용해 추가 스탯을 획득하는 등 캐릭터를 더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성장 콘텐츠다. 원작에서 '밥솥'이라고 부르는 신비한 공간에서 펼쳐지는 수련 '레볼루션'을 모티브로 했다.

또한, 신규 시동 무기 2종 '압그룬트', '이데아'를 추가했다. 시동 무기는 하나의 생명체와 같은 인격을 지닌 특별한 무기(예: 검은 삼월)로, 이번 시동무기는 은신 중 체력회복, 치명타 대미지 강화와 에너지 회복 등의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라헬, 퀀트, 엔도르시, 쿤을 대상으로 하는 신규 의상 '프레피룩'이 업데이트돼 신학기 느낌을 선사한다.

넷마블은 선별인원 시절의 '하 유리'와 '레로 로'의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 이벤트 '꽃피운 봄과 스카프-네가 찾아온 계절 Part1'을 선보인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오리지널 스토리로, 내달 11일까지 플레이해볼 수 있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즐기면 'SSR 선별인원 레로 로', '고급 숫돌'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SSR 선별인원 레로 로' 핫딜 소환 티켓 40장, ‘부유석 총 3000개’ 등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와 데일리 미션을 완료하면 '빛나는 레볼루션 조각 1950개', '일반 소환 티켓 30장', '광고 제거 혜택 3일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오는 4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만우절을 기념한 ‘믿을 수 없는 문’ 이벤트도 4월 11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믿을 수 없는 문’은 밤, 쿤, 라크를 시험했던 유한성의 문을 모티브로 한 이벤트로, 열쇠를 사용해 수상한 문을 열어 라운드 달성에 따라 혜택을 받는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보람그룹, 내달 8일 ‘전국파크골프대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은 대한파크골프연맹과 함께 ‘제1회 보람그룹배 전국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시니어 세대의 일상 속 건강한 여가생활을 돕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대회는 국민건강 증진과 파크골프 저변 확대,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을 목표로 마련됐다. 오는 12월 8일 오전 9시 대구광역

2

무신사, 이른 추위에 겨울 슬리퍼 인기 급상승···퍼·패딩 슬리퍼 거래액 3.5배 ‘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의 카테고리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방한화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가운데 패딩·퍼 슬리퍼 거래액은 3.5배로 늘었다. 또한, 11월 첫째 주 무신사 주간 인기 상품 랭킹에도 퍼·플리스 안감이나 패딩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인 겨울용 신발이 다수 상위권

3

SPC삼립, 황종현 대표 사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황종현 대표이사가 사임한다고 10일 공시했다. 이에 따라 기존 황종현, 김범수 각자 대표이사에서 김범수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된다. SPC그룹은 지난 4일 고위직 인사를 통해 파리크라상 대표이사를 맡았던 경재형 부사장을 SPC삼립 대표이사로 내정했다. 경 수석부사장은 김범수 대표이사와 각자대표 체제로 SPC삼립을 운영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