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농원, 2월 주말마다 ‘베리굿 페스티벌’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26 15:07:3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매일유업의 농어촌 체험형 테마파크 상하농원이 내달 4일부터 25일까지 매주 주말 '베리굿 페스티벌'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상하농원 상하키친에서 열리는 디저트 뷔페 행사 ‘사랑에 빠진 딸기’는 2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운영한다. 자체 스마트팜의 ‘설향’ 딸기로 만든 디저트‧베이커리 등 총 16종을 뷔페 형태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 '사랑에 빠진 딸기 뷔페’ 초코 퐁듀 [사진=매일유업 제공]

 

사랑에 빠진 딸기 뷔페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운영된다. 가격은 대인(15세 이상) 1만 7000원, 소인(8~14세) 1만 2000원, 유아(36개월~7세) 6000원이다.

메인디쉬 주문 시 2인 10%, 3인 15%, 4인 20% 뷔페 이용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상하농원은 이 기간 주말에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딸기 스탬프 투어’도 진행한다.

스탬프 투어 행사는 미션이 적힌 종이를 구매한 후 농원 곳곳의 미션을 완수하고 스탬프를 모으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스탬프를 다 모으면 최종 미션 장소인 스마트팜에 도착해 리워드를 수령하는 방식이다. 미션지는 상하농원 자사 몰 또는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상하농원에서는 오는 3월 말까지 ‘딸기 모종 심기’와 수확 체험이 가능한 ‘꼬마 농부 딸기 스쿨’, 상하농원 스마트팜 딸기로 만드는 ‘딸기 컵케이크 만들기’까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코밴, 전략적 업무협약(MOU) 체결… "핀테크 결제 혁신 나선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RWA(실물연계자산) 플랫폼 기업 펑크비즘(PUNKVISM)이 국내 Top-Tier 기술력을 보유한 강소 금융 인프라 기업 코밴(KOVAN)과 블록체인 기반의 글로벌 금융 및 결제 사업 확장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단순한 기술 제휴를 넘어, 매출 데이터 투명화 시스템 개발 선

2

‘K-브랜드지수 스타 어워즈’ 트로트 스타 부문 투표 개막…임영웅 빅데이터 1위 출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K-브랜드지수와 STARDOM(스타덤)이 함께하는 ‘K-브랜드지수 스타 어워즈’가 트로트 스타 부문 투표를 시작한다. 이번 어워즈는 K-브랜드지수의 미디어·여론·검색 데이터 기반 ‘빅데이터 순위’와 STARDOM 팬 투표 결과를 결합해, 데이터의 신뢰성과 팬덤의 선택이 동시에 반영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

3

KB금융, 올 상반기 'KB 무료관람 프로젝트' 지속 운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문화가 있는 날' 확대 취지에 발맞춰 국민의 일상에서 문화예술을 더 가까이, 더 풍요롭게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KB금융그룹과 함께하는 전국 공립 박물관·미술관 무료관람 프로젝트(이하 KB 무료관람 프로젝트)'를 올해 상반기에도 지속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문화체육관광부는 지난 2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