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농원, 2월 주말마다 ‘베리굿 페스티벌’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26 15:07:3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매일유업의 농어촌 체험형 테마파크 상하농원이 내달 4일부터 25일까지 매주 주말 '베리굿 페스티벌'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상하농원 상하키친에서 열리는 디저트 뷔페 행사 ‘사랑에 빠진 딸기’는 2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운영한다. 자체 스마트팜의 ‘설향’ 딸기로 만든 디저트‧베이커리 등 총 16종을 뷔페 형태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 '사랑에 빠진 딸기 뷔페’ 초코 퐁듀 [사진=매일유업 제공]

 

사랑에 빠진 딸기 뷔페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운영된다. 가격은 대인(15세 이상) 1만 7000원, 소인(8~14세) 1만 2000원, 유아(36개월~7세) 6000원이다.

메인디쉬 주문 시 2인 10%, 3인 15%, 4인 20% 뷔페 이용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상하농원은 이 기간 주말에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딸기 스탬프 투어’도 진행한다.

스탬프 투어 행사는 미션이 적힌 종이를 구매한 후 농원 곳곳의 미션을 완수하고 스탬프를 모으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스탬프를 다 모으면 최종 미션 장소인 스마트팜에 도착해 리워드를 수령하는 방식이다. 미션지는 상하농원 자사 몰 또는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상하농원에서는 오는 3월 말까지 ‘딸기 모종 심기’와 수확 체험이 가능한 ‘꼬마 농부 딸기 스쿨’, 상하농원 스마트팜 딸기로 만드는 ‘딸기 컵케이크 만들기’까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디야커피, 네이버 정기 구독 서비스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원하는 주기에 맞춰 문 앞까지 배송해주는 정기 구독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10월 22일부터 네이버 플랫폼을 통해 정기 구독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손쉽게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

2

롯데마트·슈퍼, 공어 양식장에 '지속가능한 스마트 수조'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슈퍼가 전복에 이어 광어 살리기에 나섰다. 24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최근 기후 위기에 따른 수온 상승 영향으로, 광어 양식 피해가 커지고 있다. 특히 제주에서는 올해 85일간 역대 최장 고수온 특보가 이어지며, 양식 광어의 집단 폐사가 발생해 어가의 경영 부담이 커진 상황이다. 제주는 국내 광어 양식의 최대 산지로, 전체

3

유니클로, 케이트 블란쳇, 로저 페더러와 새 히트텍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유니클로가 자사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로저 페더러와 배우 케이트 블란쳇이 함께한 새로운 히트텍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로저 페더러는 오랜 기간 유니클로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해왔으며, 케이트 블란쳇은 지난 8월 25일 새롭게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임명됐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 비주얼에서는 각자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