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폴바셋, 발렌타인데이 기념 ‘로맨틱 하트’ 프로모션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31 15:26:2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매일유업 계열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폴 바셋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마카롱을 출시하고 ‘로맨틱 하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마카롱은 137년 전통의 프랑스 3대 마카롱 브랜드 포숑(FAUCHON)의 마카롱이다. 초콜릿‧카라멜‧피스타치오‧레몬 등 9가지의 다양한 맛이 세트로 구성돼 선물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다.
 

▲ '로맨틱 하트' 프로모션 이미지 [매일유업 제공]

 

폴 바셋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준비한 로맨틱 하트 프로모션은 제조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대표 상품인 다크 헤이즐넛 케이크를 20% 할인하는 이벤트와 마카롱‧초콜릿 디저트를 20% 할인하는 행사다.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폴 바셋 발렌타인 프로모션 초콜릿 디저트는 ‘초콜릿 랑드샤’와 ‘초콜릿&쿠키 3종 세트’다. 초콜릿 랑드샤는 과자 사이에 다크 초콜릿이 들어 있는 디저트다.

초콜릿&쿠키 세트는 견과류가 올라간 바크씬 다크 초콜릿 2종과 플로랑탱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