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농원, 2월 주말마다 ‘베리굿 페스티벌’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26 15:07:3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매일유업의 농어촌 체험형 테마파크 상하농원이 내달 4일부터 25일까지 매주 주말 '베리굿 페스티벌'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상하농원 상하키친에서 열리는 디저트 뷔페 행사 ‘사랑에 빠진 딸기’는 2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운영한다. 자체 스마트팜의 ‘설향’ 딸기로 만든 디저트‧베이커리 등 총 16종을 뷔페 형태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 '사랑에 빠진 딸기 뷔페’ 초코 퐁듀 [사진=매일유업 제공]

 

사랑에 빠진 딸기 뷔페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운영된다. 가격은 대인(15세 이상) 1만 7000원, 소인(8~14세) 1만 2000원, 유아(36개월~7세) 6000원이다.

메인디쉬 주문 시 2인 10%, 3인 15%, 4인 20% 뷔페 이용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상하농원은 이 기간 주말에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딸기 스탬프 투어’도 진행한다.

스탬프 투어 행사는 미션이 적힌 종이를 구매한 후 농원 곳곳의 미션을 완수하고 스탬프를 모으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스탬프를 다 모으면 최종 미션 장소인 스마트팜에 도착해 리워드를 수령하는 방식이다. 미션지는 상하농원 자사 몰 또는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상하농원에서는 오는 3월 말까지 ‘딸기 모종 심기’와 수확 체험이 가능한 ‘꼬마 농부 딸기 스쿨’, 상하농원 스마트팜 딸기로 만드는 ‘딸기 컵케이크 만들기’까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도미노피자, 세브란스병원과 강남세브란스병원에 기부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도미노피자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세브란스병원과 강남세브란스병원에 각 5 000만원씩 총 1 억 원을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한국도미노피자의 1억 원 기부금 전달식은 한국도미노피자의 오광현 회장, 연세의료원 금기창 의료원장, 세브란스병원 이강영 병원장과 강남세브란스병원의 구성욱 병원장이 참여해 세브란스병원에서 지난

2

서울우유, 경기도 소외계층 위한 ‘우유’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은 서울우유 축산계장협의회와 ‘경기도 소외계층 온정 가득 축산물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고 12일 밝혔다. 서울우유는 각 지역 축산계장들로 구성된 협의체인 축산계장협의회와 함께 이번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 지난 11일, 경기도청 북부청사에서 열린 행사에는 문진섭 조합장을 비롯해 축산계장협의회 강보형 회장,

3

삼양식품, 반얀트리 서울과 협업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은 에이블현대호텔앤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하 반얀트리 서울)과 협업해 '삼양1963'을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메뉴 '얼큰 양지 라면 by 삼양1963'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삼양식품과 반얀트리 서울은 호텔 셰프 주도 하에 수차례의 조리 테스트를 거쳐 해당 메뉴를 완성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