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시즌 한정 프로모션 ‘크리스마스 세트’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 분위기가 한층 고조되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하는 홈파티 수요를 겨냥해 마련됐다.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와 파파스 파스타(미트)를 함께 주문하면 최대 9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9일(금)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목)까지 진행된다.
![]() |
| ▲ [사진=한국파파존스] |
이번 혜택은 ‘수퍼 파파스’를 포함한 모든 피자 메뉴에 적용되며 라지와 패밀리, 파티 등 원하는 사이즈 선택은 물론 하프앤하프 주문도 가능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수퍼 파파스’ 기준 라지 사이즈 6천 원, 패밀리 사이즈 7 천원, 파티 사이즈 9000원의 할인 혜택이 각각 적용된다.
함께 구성되는 ‘파파스 파스타(미트)’는 신선한 토마토를 베이스로 사용한 진한 미트 소스에 버섯과 치즈의 풍미를 더한 파파존스의 대표 사이드 메뉴다. 피자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대중적인 맛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한 온라인 주문 시에만 적용 가능하다. 매장 방문이나 콜센터, 배달 앱 주문 시에는 이용이 제한되며, 다른 혜택과의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모임이 많아지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모든 피자 메뉴와 인기 사이드 메뉴인 파스타를 함께 구성해 보다 든든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모션”이라며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