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A보급 – 클리어' 기간 한정 모드 오픈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14 15:16:52
  • -
  • +
  • 인쇄
투명한 유리 전장에서의 대결 특징…미션 완료 시 무기 기간연장 아이템 지급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14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A보급 – 클리어’ 기간 한정 모드를 오픈했다.


28일까지 기간 한정 모드로 운영되는 ‘A보급 – 클리어’는 인기 폭파미션 전장 ‘A 보급창고’ 주요 장소의 벽을 투명한 유리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적의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어 치열한 눈치 싸움이 재미 요소다. 운영 기간 플레이, 라운드 승리, 적 처치 등의 미션 달성 시 무기 기간연장 아이템, 경험치, 제작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AXE White 영구제’를 포함한 대량의 경험치와 제작 재료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메타버스 전문기업 데브메이트와 협업해 ‘서든어택’ 버추얼 캐릭터 브레드, 초이, 슈가의 새로운 모습을 공개한다. 또한 17일 오후 12시 버추얼 유튜버 그룹 '브이리지'가 ‘서든어택’의 다양한 모드를 체험하는 특별 생방송을 선보이고 19일 오후 7시 ‘서든어택’과 ‘브이리지’의 버추얼 캐릭터가 함께 게임을 즐기며 시청자에게 각종 쿠폰 보상을 제공하는 컬래버레이션 생방송을 실시한다.

더불어, 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2024 시즌1 피날레 서든 Live’ 기간 동안 포인트를 사용해 인기 캐릭터 세트 및 인기 스킨 무기 영구제가 담긴 ‘LIVE 영구제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추가 포인트 사용시 5,000 ‘넥슨캐시’와 1,000 SP를 획득할 수 있는 ‘LIVE 캐시 상자’가 주어진다. 20일에는 ‘서든어택’ 김태현 디렉터가 출연해 다음 시즌의 업데이트 방향성을 공개하는 라이브 쇼케이스가 이어질 예정이다.

2024 시즌1의 피날레를 맞이해 17일까지 매일 전체 채팅에 정해진 문구를 입력하면 ‘츄&지원 멀티카운트(1개)’, 10만 경험치, 500 SP 등을 선물한다. 28일까지 서든패스 레벨을 상승시키거나 PP(패스포인트)를 사용하면 일정 구간마다 ‘도안_특수밀봉’, ‘영구제 밀봉’ 등을 추가 제공한다.

이 밖에도, 패스샵에 C.조이 신규 파츠 세트를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28일까지 C.조이 신규 파츠 세트 6종을 모두 수집하면 ‘조이 스케이트 캐릭터(RED/BLUE)’, ‘캔디 아트탄 영구제’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3월 이달의 캐릭터를 활성화할 수 있다. 또, 세트 구매 시 주어지는 응모권을 사용해 ‘기간연장 영구제 선택권’, ‘영구제 밀봉’ 등과 교환하거나 획득 기회에 응모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21일부터 31일까지 공식 e스포츠 대회 ‘2024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1’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총상금 5,000만 원 규모로 펼쳐지는 이번 대회는 4월 6일 시작되는 예선을 거쳐 4월 27일 개막해 총 8주간 매주 토요일 진행될 예정이다. 5년 만에 열리는 오프라인 공식 대회 ‘2024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1’은 무기 밴 시스템을 도입해 전략적 재미를 높인 것이 특징으로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실시간 생중계될 예정이다.

‘서든어택’ ‘A보급 – 클리어’ 기간 한정 모드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