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어린이 눈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블루베리맛'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6 15:18:4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어린이 눈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블루베리맛’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미니막스는 어린이의 성장과 발육에 필요한 필수영양소를 제공하는 제품 라인인 ‘미니막스 정글’과, 자녀를 양육하는 과정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건강 고민에 대안을 제안하는 전문 영양 라인업 ‘미니막스 랩’으로 구성된다. 

 

▲동아제약, 어린이 눈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블루베리맛' 출시[사진=동아제약]

미니막스 랩의 첫 번째 제품은 눈 솔루션이다.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은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 ‘차즈기(붉은색 깻잎의 형태를 가진 꿀풀과 식물) 추출물’을 함유한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한국인 대상으로 기능성원료 차즈기 추출물 인체적용시험 결과, 눈 피로도 개선 확인 지표인 조절근점(사물이 흐리게 보이기 시작하는 눈에서 가장 가까운 거리) 및 폭주근점(두 눈이 동시에 안쪽으로 모일 수 있는 가장 가까운 점)의 유의적 감소 결과를 확인했다.

제품은 주 원료인 차즈기 추출물의 쓴 맛을 잡기 위해, 설탕과 감미료 대신 과일 농축액을 부원료로 사용해 풍부한 블루베리 맛을 구현했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탱글한 스틱 젤리 형으로 위생과 기호성까지 챙겼다.

신제품 출시를 맞이해 방송인 오상진이 출연하는 신규 광고도 16일부터 TV와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Dmall)에서는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블루베리맛’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벤트 페이지 댓글을 남긴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 배송비까지 무료로 신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우수 포토후기를 남겨준 20명에게는 동아제약의 인기 제품인 ‘오쏘몰 이뮨 7일 분’을 제공하는 추가 혜택도 있다.

미니막스 브랜드 담당자는 “스마트폰을 매일 사용하는 아이의 눈은 혹사당하고 있다”며 “자녀의 눈 건강에 대한 고민은 깊어지지만 뚜렷한 대안이 없었던 부모들에게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이 좋은 선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니막스는 1984년부터 전개하고 있는 독창적인 설계원칙 MMX Solution™기반의 정량 영양을 제공하는 아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연구센터의 연구개발이 뒷받침되어 영양, 제형, 맛에 대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재활용 재생펄프를 사용해 FSC인증을 받은 종이로 제품 패키지를 제작해 환경에 미치는 부담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렉서스코리아, '2025 공예트렌드페어' 참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12월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공예 전문 박람회 ‘2025 공예트렌드페어’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공예트렌드페어의 공예매개관 부스로 참여하는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Lexus Creative Masters)’는 이번 전시를 통해 렉서스가 추구하는 장인정신(Ta

2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닷컴 통해 올해 프로모션 '윈터 라이브'로 방점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 (이하 한국타이어)가 12월 8일부터 10일까지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의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윈터 라이브(WINTER Liv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타이어

3

홈플러스 '싱싱회관' 당일 손질·배송 생선회로 매출 153% '상승'
[메가경제=정호 기자] 외식 물가가 품목을 가리지 않고 상승하면서 겨울철 소비가 늘어나는 품목인 생선회 물가도 계속해서 오르고 있다. 국가데이터처 국가통계포털(KOSIS)에 따르면 지난 10월 생선회(외식) 품목별 소비자물가지수는 5년 전 동월 대비 약 34% 올랐다. 이러한 가운데 생선회 가격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이 마트나 온라인 주문으로 눈을 돌리고 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