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사이더 '엘파',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엘파 피크닉' 이벤트 열어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0 15:23:5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애플 사이더(Cider, 사과 과실주) 브랜드 '엘파(ELPPA)'가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행사를 연다.


엘파는 6월 6일부터 16일까지 매 주말 여의도 한강 공원에서 다양한 즐길거리와 함께 엘파를 체험하는 '엘파 피크닉’ 이벤트를 운영한다. 

 

▲ 애플 사이더 '엘파',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엘파 피크닉' 이벤트 열어

엘파 텐트, 피크닉 웨건, 테이블, 무릎 담요, 손풍기 등 한강 피크닉 필수품으로 구성된 ‘엘파 피크닉 세트’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신청 후 한강공원 인근 별빛텐트 여의도점을 방문하면 된다. 별도로 마련한 ‘텐트존’에서는 한강을 배경으로 드론 촬영이 가능한 ‘드론샷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 밖에도 편의점에서 엘파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굿즈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벌일 예정이다.

별빛텐트 여의도점 옆에 위치한 코펜호프에서는 신제품 엘파의 시음 행사도 연다. 성인 인증을 거친 소비자에 한해 시음이 가능하다.

엘파 브랜드 매니저는 “엘파는 야외활동을 즐기기 좋은 날씨에 피크닉과 함께 기분 전환을 하며 가볍게 즐기기 좋은 애플 사이더”라며, “앞으로도 사과의 향긋한 풍미와 산뜻한 달콤함이 돋보이는 엘파의 매력을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마케팅 활동을 벌일 것”이라고 말했다.

엘파는 다양하고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Z세대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오비맥주가 새롭게 선보인 사이더 브랜드다. 제품 한 캔 당 200g의 사과 한 개에 해당하는 사과 주스 농축액을 담아 향긋한 사과의 풍미와 산뜻한 달콤함을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타대우모빌리티, 포스코와 내마모강 공급 업무협약…상용차 내구성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타타대우모빌리티가 포스코와 내마모강 공급 및 공동 마케팅을 포함한 상호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상용차 핵심 소재의 안정적 수급 체계를 마련하고, 양사의 기술 경쟁력을 결합해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한 차원에서 추진됐다. 이번 MOU 체결식은 16일 전라북도 군산에 위치한 타타대우모빌리티

2

이재현 회장 UAE 방문, 중동 글로벌 현장 경영...신영토 확장 승부수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재현 CJ그룹 회장이 지난 6일부터 약 일주일간 아랍에미리트(UAE)를 방문해 정부 유력 인사들과 사업적 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중동 시장 확장 가능성을 점검했다. 올해에만 일본을 시작으로 미국, 유럽 등 글로벌 광폭 행보를 보인 이 회장이 종착지로 중동을 선택한 것이다. 이번 현장 경영에는 이미경 CJ 부회장, 김홍기 CJ주식회사

3

골든블루, 싱어송라이터 '백아'와 포시즌 프로젝트 겨울편 협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골든블루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 ‘포시즌(Four Season) 프로젝트’의 마지막 콘텐츠인 ‘겨울편’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포시즌 프로젝트’는 사계절의 정서를 음악으로 풀어내기 위해 각 계절별로 가장 잘 어울리는 보이스를 지닌 아티스트와 협업해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이는 릴레이 형식의 유튜브 콘텐츠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