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8일부터 3일간 '사이버먼데이' 할인 행사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1-27 15:25:03
  • -
  • +
  • 인쇄

쿠팡은 오는 28~30일까지 '사이버먼데이' 할인 행사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사이버먼데이는 미국 추수감사절 연휴 후 첫 월요일로, 온라인 쇼핑계의 '블랙프라이데이'로도 여겨진다.
 

▲ 쿠팡 제공


쿠팡은 인기특가, 테마딜, 브랜드딜, NBA 팬스토어로 할인 행사를 구성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75% 할인에 추가로 적용 가능한 쿠폰을 발급한다.

또 10만 원 이상을 구매하면 1만 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특히 'NBA 팬 스토어'에서는 레트로 저지, 빈티지감성 아우터 등 전설적인 선수들의 유니폼을 25% 할인해 판매한다.

쿠팡 관계자는 "평소 해외 인기 상품을 눈여겨본 고객은 물론 블랙프라이데이를 놓친 고객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모두투어, 태백시와 지역 관광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강원도 태백시와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 및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30일 서울 중구 모두투어 본사 6층 대회의실에서 열렸으며, 우준열 모두투어 사장과 이대혁 상품 본부장을 비롯해 이상호 태백시장 및 문화관광과장 등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태백시는 천혜의 자

2

서울성모병원 호스피스완화의료센터 다큐, 가톨릭영화제서 2관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호스피스완화의료센터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우리가 희망을 이야기하는 방식’이 제12회 가톨릭영화제(CaFF) 단편 경쟁부문에서 심사위원특별상과 관객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이번 작품은 국내 최초로 종합병원 내 호스피스 병동을 개설하고, 서울 지역 상급종합병원 중 유일하게 호스피스 입원 병동을 운

3

CJ ENM, 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부문 1위 등극…에스엠 제치고 정상 탈환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부문 1위에 CJ ENM이 선정됐다고 31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