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대한항공과 ‘괌으로 직항’ 기획전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3 15:29:5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대한항공과 함께 ‘괌으로 직항’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괌은 한국에서 약 4시간 거리의 가까운 휴양지로, 연중 온화한 기후와 에메랄드 빛 해변, 가족 친화적인 리조트 등이 풍부해 매년 꾸준한 수요를 기록하는 인기 여행지로, 이번 기획전을 통해 노랑풍선은 가족·커플·허니문 등 다양한 고객층이 괌을 즐길 수 있도록 여러 상품을 준비했다.

 

▲ [사진=노랑풍선]

 

본 기획전의 모든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 노선을 이용해 이동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 성인 1인 기준 약 3000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왕복 기내식 제공은 물론 최대 34인치의 넉넉한 이코노미석 좌석 간격, 전 좌석에 탑재된 1.6인치 와이드 스크린 LCD 모니터와 헤드셋 등으로 비행 시간 동안에도 쾌적하고 편안한 여행 환경을 제공한다.

 

△맑은 바다와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아가나' △연인과 부부들이 들리는 필수코스 '사랑의 절벽' △괌 아가나의 대표 명소이자 포토 스팟으로 유명한 '스페인 광장' 등 주요 관광지 방문과 아름다운 태평양 바다에서의 크루즈와 낚시 체험, 스노클링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호핑투어’ 등 고객이 직접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올인클루시브 시스템으로 워터파크, 키즈 액티비티, 수상 스포츠 등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소아 동반 가족에게 적합한 'PIC 리조트' ▲전 객실이 오션프론트로 구성돼 있으며, 호텔 조식 포함 및 인피니티풀 이용이 가능해 프리미엄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츠바키 타워' ▲투몬비치 중심 위치에 자리해 쇼핑과 관광 접근성이 뛰어나며, 모든 객실이 오션프론트로 구성돼 있는 '두짓타니 호텔' ▲전 일정 호텔 조식이 제공되며, 투몬베이 중심부 위치와 넓은 수영장 시설을 갖춘 '하얏트 호텔' ▲투몬비치 앞에 위치한 최적의 입지에 더해 인피니티풀과 가족 여행객 특화 서비스가 더해진 '롯데 호텔' 등 고객 취향에 따라 최적의 휴양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괌은 가까운 이동거리, 안정적인 기후, 가족 친화적인 리조트 등 다양한 매력을 갖춘 대표 휴양지”라며 “대한항공 직항과 지역 최고급 리조트를 조합해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고 특별한 괌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백세진, 출시 직후 품절 이어지며 현재 공급 정상화 이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중년 프로틴 백세진이 지난달 국내 정식 출시 직후 초도 물량을 전량 소진하며 시장의 빠른 반응을 얻고 있다. 백세진에 따르면 출시 직후 준비된 초도 물량이 빠르게 완판되자 즉각 추가 물량을 확보해 출고를 진행했으며, 현재는 한 달여가 지난 시점에도 무리 없는 공급이 이어지고 있는 상태라고 전했다. 백세진은 산양유 단백질과 6년근

2

보람그룹-아름여행사,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프 큐레이터 보람그룹은 아름여행사와 국내외 패키지 여행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5일 보람그룹은 서울 중구 본사에서 아름여행사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동으로 국내외 패키지 여행상품 개발에 착수하기로 했다. 또한 양사는 국내여행 활성화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3

GS건설, 송파한양2차 시공권 확보 ‘카운트다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금년 정비사업 수주 규모가 사상 최대치인 80조로 추정되는 가운데 GS건설이 첫 수주고를 울릴 전망이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 송파구 송파한양2차 재건축 조합이 이달 31일 GS건설의 시공사 지위를 결정하는 주민총회를 개최한다.이 단지는 지난해 9월과 12월 각각 입찰마감을 했으나 GS건설만 단독으로 참여해 수의계약 요건을 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