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 ‘블랙핑크 지수’ 첫 솔로 앨범 'ME' 뮤비서 뷰티&메이크업 룩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4-03 15:30:20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3일 블랙핑크 멤버이자 디올 글로벌 앰배서더 지수(JISOO)가 첫 솔로 앨범 'ME'의 공식 사진과 타이틀 곡인 '꽃(FLOWER)' 뮤직비디오를 통해 뷰티 &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이달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 단독 출시되는 새 꾸뛰르 뷰티 오브제 ‘NEW 디올 르 밤’이 공개됐다.

지수는 뮤직비디오에서 매혹적인 뷰티와 메이크업 룩을 선보여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앨범 'ME' 사진과 타이틀곡 '꽃'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먼저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대표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NEW 디올 캡춰 토탈 르 세럼'을 비롯한 디올 캡춰 토탈 스킨케어 리추얼로 피부 케어를 하고 피부 메이크업을 위한 베이스를 만들었다.

또 매트 프라이머 'NEW 디올 포에버 벨벳 베일 프라이머'와 'BEST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을 피부에 발라 오랜 시간 지속되는 절제미가 돋보이는 벨벳 피부 표현을 연출했다.
 

▲ 이미지=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과 영상 속 립 메이크업으로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대표 패션 립스틱이자 샤인 아이콘인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과 매트 리퀴드 립스틱 'BEST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을 입술에 발랐다.

싱그러운 감성이 돋보이는 푸른 초원 위 강렬한 코랄 레드 컬러 입술은 'BEST 디올 어딕트 립스틱 #744 디오라마'를, 블랙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드러낸 두 번째 사진 속 핑크 누드 컬러는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 #373 로즈 셀레스티얼'로 연출했다.

이어 지수의 내추럴한 아름다움이 매력적인 세 번째 사진에서는 'BEST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 #100 포에버 누드 룩'을 사용해 현대적인 누드 컬러를 표현했다.

▲ 이미지=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와 함께 '꽃' 뮤직비디오에서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새롭게 출시하는 'NEW 디올 르 밤'이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됐다.

뮤직비디오 속 지수가 화장대 앞에서 들고 연출한 아이템은 'NEW 디올 르 밤'으로 이달 17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 단독 출시될 예정이다. 또 오는 6월 1일에는 전 세계에서 대대적으로 출시되는 새로운 꾸뛰르 뷰티 오브제다.

'CHRISTIAN DIOR' 로고와 함께 디올 오블리크 패턴이 드레스업된 새로운 차원의 멀티 유브 꾸뛰르 뷰티 오브제 'NEW 디올 르 밤'은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남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NEW 디올 르 밤’은 오는 17일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전 세계 단독으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후 내달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2개의 오프라인 매장, 7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