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삼성전자 갤럭시 캠퍼스와 콜라보 캠페인 전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1 15:32:1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넷마블이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가 삼성전자 공식 교육할인몰 갤럭시 캠퍼스와 콜라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6·Z 플립6'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협업은 오는 31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삼성전자 갤럭시 캠퍼스(이하 갤럭시 캠퍼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넷마블>

 

오는 24일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되는 쿵야 레스토랑즈와 갤럭시 캠퍼스 콜라보 영상 콘텐츠 댓글로 함께 보고 싶은 친구 태그하고 소문내기 코멘트 남기면 추첨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 굿즈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 내달 31일까지 갤럭시 캠퍼스에서 ‘쿵야 레스토랑즈’ 한정판 커버화면, 배경화면, 아이콘 등 갤럭시 테마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갤럭시 캠퍼스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캐치 AI 마인드 퀴즈 이벤트, 최애 갤럭시 AI 기능 투표 이벤트 등을 진행해 참여자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갤럭시 캠퍼스는 대학(원)생, 고등학생, 대학 교(직)원을 위한 교육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콘텐츠,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삼성전자 공식 교육 할인몰이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