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공모주 간편 투자서비스 '일육공'과 제휴 이벤트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3 15:35:49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은 공모주 간편투자 서비스 브랜드 ‘일육공(160)’과의 제휴를 기념해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일육공을 통해 NH투자증권 계좌를 새로 개설하는 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 예수금 50만원에 대해 연 5%의 금리를 6개월간 매월 지급한다.

 

▲[자료=NH투자증권]

 

일육공은 투자자가 직접 복잡한 청약 절차를 거치지 않고, 자체 개발 AI가 우량 공모주를 선별해 청약부터 매도까지 알아서 해주는 원스탑 공모주 투자 서비스다.

 

또 공모주 균등배정 제도를 통해 소액 투자자도 청약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공모주 투자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특히 NH투자증권에서 주관하는 우량 공모주가 있을 경우 일육공이 이를 자동으로 청약하고 매도해주는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6월 23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NH투자증권 주관 공모주 '뉴엔에이아이' 청약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공모주 투자는 수익 가능성이 높지만, 일정 확인부터 청약, 매도까지 번거로운 절차가 많다"며 "이번 NH투자증권 X 일육공 제휴 이벤트를 통해 많은 투자자들이 혜택도 받으면서 보다 간편하게 공모주 자동투자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