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대한민국 여름휴가 지원 '빅하투페어' 캠페인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3 15:39:3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빅하투페어' 캠페인을 오늘부터 6월 30일까지 약 7주간 진행한다.


하나투어의 전년도 동기간(2023년 5월 13일부터 6월 30일) 국내 및 해외 상품* 예약 추이를 살펴보면 6~9월 출발 예약 비중이 전체 예약의 약 81%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 내 '여름휴가'와 관련한 검색량도 5월부터 증가세를 보였다.
 

▲ 하나투어, 대한민국 여름휴가 지원 '빅하투페어' 캠페인 진행

‘빅하투페어’는 생활물가 상승과 유류세, 환율 등으로 높아진 여행경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여름 캠페인으로 패키지부터 자유여행까지, 베스트셀러부터 이색 신상품까지 다양한 여행상품과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여행지 추천 및 타임세일 ▲매주 특가 여행 상품 업데이트 ▲7~9월 얼리버드 할인 ▲아동 동반 할인 ▲최대 10만 원 카드사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는 여행지 추천과 타임세일을 진행하며, 첫 번째 추천 여행지는 베트남으로 ‘다낭 5일’ 상품을 최대 43%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 주 3회 하나LIVE 한정 특가와 고품격 패키지 하나팩 2.0, 항공과 호텔을 내맘대로 선택하는 자유여행, 특별한 주제가 있는 테마 여행 등 모든 유형의 국내/해외 여행을 매주 특가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하나팩 2.0 일부 상품 예약 시, 장거리 최대 20만 마일리지, 단거리 최대 10만 마일리지 특별 적립 및 더블 적립 ▲여행 고민 ZERO 100% 당첨 이벤트 ▲여름휴가 하투♥ 이벤트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행 고민 ZERO 이벤트’는 캠페인 기간 내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8월까지 여름휴가를 출발하면 100%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응모자 전원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100%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200만 마일리지(1명), 10만 마일리지(20명), 4만 마일리지(250명)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댓글로 떠나고 싶은 휴가지를 ‘♥’ 혹은 '하투'와 함께 댓글로 남기고, 하나투어 앱 서비스 플레이스에서 여행지 정보를 확인하면 하나투어 3만 마일리지, 휴대용 손 선풍기,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여름휴가 하투♥ 이벤트’도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가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여름휴가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잡은 혜택과 이벤트로 올 여름 고객들이 부담 없는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2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3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