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올 뉴 렉스턴 챔피언십’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26 15:45:31
  • -
  • +
  • 인쇄
스크린골프 랜차이즈 골프존과 협력, 27일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참여 가능
1위 등 상위 입상자에 고급 골프클럽세트와 올 뉴 렉스턴 구매할인권 증정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쌍용자동차는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국내 최대 스크린골프 프랜차이즈 골프존과 협력해 풍성한 부상이 주어지는 전국 규모의 스크린골프 대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쌍용차는 27일부터 내년 1월3일까지 ‘올 뉴 렉스턴 챔피언십’을 전국 골프존 가맹점에서 개최한다.
 

▲[사진=쌍용차 제공]

상위 입상자들에게는 ▲1위 고급 아이언클럽세트+올 뉴 렉스턴 200만원 할인권 ▲2위 고급 드라이버+올 뉴 렉스턴 100만원 할인권 ▲3위 고급 웨지+올 뉴 렉스턴 50만원 할인권을 시상한다.

최다 라운드를 플레이한 참가자 100명에게는 고급 아이언클럽세트와 올 뉴 렉스턴 200만원 할인권(1위)을 지급하는 등 순위 별 푸짐한 골프 관련 부상이 지급된다. 스페셜 시상으로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트’ 부문에 각각 골프버디 거리측정기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대회 참가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뉴렉스턴골프존’ 해시태그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아이캠퍼 아이옥스 키친테이블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더욱 손쉽게 비대면 구매할 수 있는 ‘1대1 모바일 큐레이터’ 서비스를 시행된다.

카카오톡 채널 ‘올뉴렉스턴’을 통해 모바일 상담 및 시승신청이 가능하고, 카카오메시지로 e-카탈로그와 가격표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서비스 시행 기념으로 추첨을 통해 ▲캠핑 키친테이블(10명) ▲아웃도어 타프(20명) ▲치킨교환권(3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쿠폰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쌍용자동차 전시장에서 구매견적을 받는 고객에게는 플래그십 스마트폰의 행운이 기다린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Z 플립(1명) ▲아웃도어 키친테이블(10명) ▲어드벤처 타프 세트(20명) ▲메가박스 영화관람권(3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달 출시한 올 뉴 렉스턴은 5인 탑승객이 편안히 여행하면서 골프백 4개를 거뜬하게 소화할 수 있는 적재공간을 갖고 있으며, 동급 최대 3톤의 견인능력으로 요트를 비롯한 오너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한계 없이 지원할 수 있는 플래그십 SUV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제치고 K-브랜드지수 아파트 브랜드 부문 1위 등극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아파트 브랜드 부문 1위에 힐스테이트가 선정됐다고 2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2

웨이브 '남의연애4', 첫 공개와 함께 역대 시즌 최고 일일 수치 기록! "흥행 터졌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C ‘판사 이한영’, tvN ‘스프링 피버’, KBS 2TV ‘은애하는 도적님아’가 웨이브(Wavve)에서 나란히 드라마 시청 지표 상위권을 기록한 데 이어,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남의연애 시즌4’까지 신규 유료 가입 견인 1위에 오르며 드라마와 예능 전반에서 고른 성과를 보이고 있다. 26일 웨이브에 따르면 2026년 1

3

아시아브랜드연구소, 2025 K브랜드대상 스포츠 유튜브 채널 부문에 ‘스포츠W’ 선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2025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스포츠 유튜브 채널 부문에서 ‘스포츠W’가 수상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21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2025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도입해 각 부문별 후보를 선별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