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델피노 복합멀티플렉스 '더 몰' 리뉴얼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7 15:57:35
  • -
  • +
  • 인쇄
숙박형 리조트 넘어 체류형 리조트로 자리매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델피노 리조트의 복합 편의시설 ‘더 몰’(The Mall)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소노문 델피노 지하 1층에 위치한 ‘더 몰’은 레스토랑과 디저트카페 등의 식음 시설과 키즈클럽, 노래방, 당구장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춘 복합멀티플렉스다. 기존 이스트타워와 웨스트타워의 지하를 직선으로 연결해 동선을 개선했고 소노펠리체와 소노캄 투숙객 또한 지하 통로를 통해 ‘더 몰’에 진입할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델피노 복합멀티플렉스 '더 몰' 리뉴얼 오픈[사진=소노인터네셔널]

‘더 몰’의 주요 시설인 BBQ팩토리앤가든에서는 공장을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의 실내 공간과 자연 속 바비큐파티 콘셉트의 가든을 함께 운영한다. 실내에서 셰프가 조리한 토마호크, 우대갈비, 양갈비 등 프리미엄 메뉴를 맛볼 수 있다면, 실외에서는 프리미엄 그릴을 갖춘 넓은 야외 가든에서 고기를 직접 골라 구워먹는 방식으로 바비큐를 즐기는 것이 특징이다.

한식 레스토랑 ‘미시령 테이블’은 강원도 속초의 로컬시장 푸드를 재해석했다. 속초해물파전, 속초오징어순대, 동해안회무침 등 막걸리와 함께 즐기기 좋은 안주메뉴는 물론, 해초면묵사발과 장터소고기무국, 속초오징어/새우튀김 등 식사와 튀김류까지 준비되어 있다.

또 아이들을 위한 공간 ‘델피노 키즈클럽’은 면적 736㎡(약 223평), 최대 140명까지 동시 수용 가능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트램펄린과 슬라이딩, 클라이밍, 편백칩놀이 등 다양한 시설을 경험할 수 있다.

이색적인 포토존도 마련됐다. 소노문 델피노 1층에서 지하로 연결되는 계단을 통해 30년간 이어지고 있는 델피노의 스토리텔링이 담겼으며, 계단을 내려오면 영화 ‘인터스텔라’ 속 책장처럼 신비로운 조명의 벽면과 윤슬처럼 반짝이는 공간이 자리하고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더 몰’ 리뉴얼 오픈을 통해 단순한 숙박 목적의 리조트를 넘어, 내부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체류형 리조트로 거듭나게 됐다”라며 “트렌디함을 갖춘 복합멀티플렉스 ‘더 몰’에서 행복한 기억을 가져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