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소확행’ 힐링 타임 위한 ‘2020 도서문구 페어’ 진행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22 15:58:45
  • -
  • +
  • 인쇄
21일부터 1월3일까지 국내외 인기 도서출판사 및 문구 브랜드 할인 판매
감성 가득 취미생활로 ‘집콕’ 우울함 날려줄 힐링템 엄선…최대 41% 할인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쿠팡은 길어진 ‘집콕’ 기간의 답답함과 지루함을 달래줄 도서 및 문구 기획전을 21일부터 새해 1월3일까지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자녀들이 유익한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유아부터 초·중·고등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사진=쿠팡 제공]

핑크퐁 한글버스, 스노우키즈 스노우물감, 공부습관 스터디 플래너, 어스본 입체 조립 만들기 등 집에서 할 수 있는 미술 및 학습활동에 도움이 될 상품들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 다이어리 꾸미기가 취미인 ‘다꾸족’들이 새해를 기다리며 신년 다이어리를 장만할 수 있도록 ‘다이어리 기획전’을 운영한다. 

스페셜 테마관 ‘집콕! 아틀리에’에서는 다꾸용품 외에도 컬러링북, 그림그리기, 보석십자수 등 나만의 예술 감각을 발휘해볼 아이템을 제안한다. 

덧붙여 사회적 거리두기로 독서를 즐기는 사람들의 수가 늘어난 트렌드를 반영해 풍성한 도서 품목도 선보인다. 

문학동네, 위즈덤하우스 등 선별된 출판사들이 참여해 즐거운 독서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쿠팡은 고객들이 가성비 높은 도서문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일부 상품에 대해 최대 41%의 할인 혜택과 최대 1만원 쿠폰 할인을 제공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연말까지 이어지는 집콕 기간 동안 감성 가득한 취미생활로 소소하지만 힐링이 되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도서 및 문구용품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빠른 배송을 통해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프레미아, 미주 노선 ‘행운의 좌석’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설 연휴를 맞아 미주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좌석’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장거리 노선 수요가 집중되는 연휴 기간에 맞춰 고객 체험 요소를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인천발 미국 4개 노선(LA·뉴욕·샌프란시스코·호놀룰루) 탑승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2

에어아시아엑스, 바레인 허브로 중동·유럽 공략…6월 런던 노선 띄운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아시아엑스(AirAsia X)가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중장거리 노선 확대에 본격 착수했다. 바레인을 전략적 거점으로 삼아 아시아·중동·유럽·호주를 연결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는 구상이다. 에어아시아엑스는 지난 11일 바레인 현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바레인을 글로벌 전략 허브로 지정, 네트워크 확장 계획을 공식 발표했다고 12일

3

클래스원의원 홍원규 원장, 파리 IMCAS 학회서 한국 써마지 시장 논의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클래스원의원 홍원규 원장이 지난 1월 28일부터 2월 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세계 최대 미용의학 학회인 ‘IMCAS 2026(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에 참석해 글로벌 미용의료 트렌드와 써마지 시술의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솔타 메디칼(Solta Medical) 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