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영화 '퍼스트 라이드' 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6:00:3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자사 회원 '모두멤버스' 혜택 강화를 위해 올가을 기대작 영화 '퍼스트 라이드'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영화 ‘퍼스트 라이드’는 끝을 보는 놈 태정(강하늘), 해맑은 놈 도진(김영광), 잘생긴 놈 연민(차은우), 눈 뜨고 자는 놈 금복(강영석), 사랑스러운 놈 옥심(한선화)까지 뭉치면 더 웃긴 24년 지기 친구들이 첫 해외여행을 떠나는 코미디로, 친구들의 우정과 유쾌한 케미를 담은 작품이다.

 

▲ [사진=모두투어]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목)까지 진행되며, 총 두 가지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우선 모두투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화 예고편을 감상한 뒤 기대평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1인 2매, 총 200매)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모두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태국 여행 상품을 신규 예약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0명(1인 1매, 총 100매)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푸껫] 안다만 브레스 파통 5일'이 있다. 안다만 엠브레이스 파통(Andaman Embrace Patong, Phuket)은 푸껫 여행객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인 파통 비치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로 대형 야외 수영장과 키즈풀, 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커플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가 높다.

 

주요 일정에는 △산호섬 자유시간 △사멧낭시 전망대 △푸껫 올드타운 △열대 과일 시장 등의 핵심 관광지 방문이 포함돼, 현지 문화를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팡아만 국립공원 보트 투어 △태국 전통 안마 △돌고래 쇼 △현지 특식 제공 등의 특전이 더해져 여행의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정희용 모두투어 대외협력부 부서장은 “첫 해외여행의 설렘을 담은 영화 '퍼스트 라이드'의 개봉과 태국 로케이션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빠른 참여를 권장드리며, 앞으로도 모두멤버스를 위한 실질적인 혜택과 차별화된 이벤트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