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5성급 프리미엄 리조트 ‘소노캄 경주’ 리뉴얼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6 16:02:2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13개월 간 전면 리뉴얼 기간을 거쳐 5성급 프리미엄 리조트 소노캄 경주를 이날 리뉴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소노캄 경주는 2006년 4월 개관한 소노벨 경주를 리뉴얼해 프리미엄 티어로 선보이는 곳으로, 경주를 대표할 최신 시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갖추고 지역적 특색을 살려 한국적 아름다움과 휴식을 지향하는 공간이다.

 

▲ [사진=대명소노그룹]

 

소노캄 경주는 지하 2층부터 지상 12층, 면적 9,182평 규모로 총 418실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6개의 직영 식음시설과 체험형 부대시설, 400명 이상을 수용하는 연회 공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객실은 총 7개 타입을 갖추고 있으며, 타입별로 보문호수를 바라보는 레이크뷰 객실과 탁 트인 전경의 뷰프리 객실로 구성됐다. 내부는 한국적인 전통미와 질감을 담은 인테리어로 멋을 살렸고, 펫 동반 객실은 물론 국내 최대 규모와 최신 시설을 자랑하는 프레지덴셜 스위트(PRS) 객실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식음시설은 신선한 식재료로 80여종의 음식을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담음' , 정갈함을 담은 한식 다이닝 '소담', 구이 전문 레스토랑 '식객' , 보문호수 뷰를 자랑하는 베이커리 카페 '오롯'을 통해 미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소노캄 경주의 시그니처 부대시설은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 힐링 스폿 '웰니스 풀앤스파'다. 지하 680m에서 끌어올린 약 알칼리 온천수를 이용한 메인풀과 레인풀, 시크릿풀은 물론, 경주 유일의 보문호수뷰 실외풀에서 깊은 고요와 몰입을 경험하게 해준다.

 

이 밖에도 대규모 컨퍼런스 등 목적에 따라 유연하게 활용 가능한 연회 시설은 대형 LED와 최신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최대 40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차분한 분위기 속 사색을 경험하는 북카페 '서재', 전통 혼례의 혼함을 모티브 삼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웨딩 컨벤션 등의 공간도 소노캄 경주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요소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19년 간 사랑 받았던 소노벨 경주가 소노캄 경주라는 5성급 프리미엄 리조트로 재탄생하게 됐다”라며 “매일 바쁘게 흘러가는 일상을 잠시나마 내려놓고 소노캄 경주에서 고요함과 사색을 통해 나를 채워가는 여행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엠게임, 작년 영업익 176억원…전년比 36.7%↑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엠게임은 2025년 연결 기준 매출 917억원, 영업이익 176억원, 당기순이익 160억원을 거뒀다고 20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도 대비 매출 10%, 영업이익 36.7%, 당기순이익 2.1% 모두 상승한 수치다. 실적 상승 요인은 자사의 대표 장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과 ‘나이트 온라인’이 각 중국

2

넥슨, 엠바크 스튜디오 창업자 '패트릭 쇠더룬드' 회장 선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글로벌 게임업체 넥슨은 이사회 결의를 통해 패트릭 쇠더룬드(Patrick Söderlund)를 회장(Executive Chairman of the Company)으로 선임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인사는 즉시 효력이 발생한다. 패트릭 쇠더룬드 회장은 20년 이상 게임 업계에 몸담아 온 인물로 글로벌 흥행작 ‘아크 레이더스’의 개발

3

아모레 서경배 차녀 서호정, 지분 101억원어치 매도..."증여세 재원 마련"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의 차녀 서호정씨가 본인이 보유한 회사 주식 전량과 아모레퍼시픽홀딩스 주식 일부를 장내 매도했다. 20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서씨는 지난 11~20일 5회에 걸쳐 아모레퍼시픽홀딩스 주식 25만6795주를 매도했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약 88억6600만원이다. 지분율은 2.49%에서 2.28%로 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