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라면세점이 2026년 새해를 맞아 대규모 경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출국 고객을 대상으로 총 1억3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쇼핑 파라다이스, 신라면세점(Shopping Paradise, The Shilla Duty Fre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
| ▲ [사진=신라면세점] |
이번 행사는 신라면세점을 이용하는 내·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총 92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주요 경품으로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그랜드 디럭스 풀빌라 1박 숙박권’ 등이 포함됐다.
프로모션은 이달 31일까지 신라면세점 전 지점에서 진행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로그인 후 응모만 해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26달러 이상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가 추첨 기회가 제공된다.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운영한다.
이와 함께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공식 홍보 모델인 그룹 에이티즈(ATEEZ)와 함께한 ‘2026 목표 달성 챌린지’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출석 일수 8일을 달성한 고객에게는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에이티즈 사인 폴라로이드’와 ‘밀리의서재 전자책 12개월 구독권’ 등 새해 목표 달성을 응원하는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