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봄맞이 펫캉스 프로그램 '소노펫 탐구생활' 운영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9 16:06:0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펫동반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따뜻해진 봄을 맞이해 다채로운 야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소노펫 탐구생활’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소노펫 탐구생활’은 오는 30일부터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매년 고객들의 활발한 참여는 물론 반려동물과의 교감이 이뤄지고 있다.
 

▲ 소노인터내셔널, 봄맞이 펫캉스 프로그램 '소노펫 탐구생활' 운영

먼저 시그니처 행사인 ‘명랑운동회’가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플레이그라운드에서 개최된다.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즐기는 소노펫 비발디파크의 대표적인 주말 이벤트로, 사전 예약 없이 선착순 30팀에 한해 현장 무료 참여가 가능하다.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훈련사 체험교실’도 열린다.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어린이들이 직접 반려견 기본 매너교육과 어질리티를 체험해보는 시간이다. 참가비는 1만원으로 사전 예약은 필수이며 시간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다.

상쾌한 아침 공기를 마시는 ‘펫 동반 아침산책’으로 하루를 여는 것도 좋다. 펫 전문 트레이너와 동행을 통해 자연에서 호흡하고 교감하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매일 오전 9시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

자신의 반려동물이 매너를 갖췄다면 ‘매너독 라이선스 테스트’를 통해 멋을 뽐낼 수도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 테스트를 과정을 거쳐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의 공식 매너독 라이선스를 취득하게 되며, 매주 둘째 주와 넷째 주 일요일 오후 2시 진행된다. 참가비는 1만원이다.

끝으로 소노펫 비발디파크의 인기 프로그램인 불멍도 같은 기간부터 운영된다. 주말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소노펫 라운지 야외 데크에서 ‘소노펫 라운지 불멍’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모닥불 앞에서 따뜻한 온기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따스해진 봄을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소노펫 탐구생활’이 돌아왔다”라며 “각자 취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선택해 행복한 추억과 기운을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