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2025년 자동차&ETF 투자 전략' 세미나 개최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0 16:07:06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오는 25일 충남 천안시 클라운지 천안서북 1호점에서 '2025년 자동차 & ETF 투자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2025년 자동차 산업과 글로벌 ETF 시장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과 투자 인사이트가 제시될 예정이다. 유진투자증권 리서치센터의 이재일, 강송철 연구원이 연사로 나선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이재일 연구원은 '자율주행차 시대, 현대차의 반격'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자율주행차 시장의 성장 가능성과 현대자동차의 전략적 대응에 대한 분석을 제시할 예정이다.

 

강송철 연구원은 '글로벌 ETF 투자 전략'을 주제로 강연한다. 2025년 글로벌 금융 시장을 전망하고 효과적인 ETF 투자 전략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를 준비한 조미곤 유진투자증권 천안지점장은 "자율주행차는 미래 모빌리티의 핵심 기술로 부상하며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글로벌 경기 불확실성이 커지는 만큼 자율주행차 시장 변화와 정책적 영향을 주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경부고속선에 차세대 ‘철도 신호설비 본격 도입’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국내 철도 신호업계와 2017년부터 2020년까지 국가연구개발(R&D) 과제로 공동 개발한 차세대 철도 신호설비 ‘IP(Internet Protocol)기반 전자연동장치’를 경부고속선 김천구미역과 경주역에 본격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 전자연동장치는 신호기·선로전환기 등 철도 신호장치와 상호 연동해 열차의 진

2

삼성화재 다이렉트 '틈만 나면 여가생활보험'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다양한 여가생활 중 발생하기 쉬운 사고를 집중 보장하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틈만 나면 여가생활보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자전거, 등산, 캠핑, 라켓스포츠, 구기스포츠, 헬스 등 운동 관련 여가활동은 물론, 스포츠 관람·전시·공연과 같은 문화생활까지 폭넓게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

3

코레일, 추석 연휴 특별수송 ‘안전대책 점검’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가 지난 22일 오전 서울사옥 영상회의실에서 정정래 사장직무대행 주관으로 비상안전경영회의를 열고, 추석 연휴 철도 특별수송 안전대책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특히, 연휴 기간 열차 운행과 고객 안내 등 여객 수송계획과 12개 지역본부별 철도시설물 안전관리 방안을 집중 점검했다. 코레일은 10월2일부터 12일을 추석 특별수송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