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4면 만에 태국 모험가와 만나다

김아영 / 기사승인 : 2024-09-03 16:07: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아영 기자] 펄어비스가 지난달 31일 태국 방콕에서 검은사막 ’VOA(Voice of Adventurers)‘를 개최하고 현지 모험가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3일 밝혔다.

 

▲ TIGS 2024 검은사막 부스.

 

VOA는 전 세계 검은사막 모험가를 직접 만나고 목소리를 듣기 위해 마련된 검은사막만의 특별한 오프라인 행사로 코로나로 인해 약 4년 만에 진행됐다.

 

방콕 실롬 엣지에서 진행된 VOA 방콕은 80여 명의 모험가들이 참석했다. 현지 모험가들은 가문명이 새겨진 명함을 서로 교환하며 온라인의 만남을 오프라인에서도 이어갔다. 빙고 게임을 비롯한 이벤트와 명함 추첨을 통해 검은사마우스, 헤드셋, 마우스패드 등 게이밍 장비와 검은사막 굿즈를 증정했다. 검은사막과의 추억이 담긴 모험가 사연도 소개했다.

 

김권호 검은사막 서비스사업 총괄 실장은 "검은사막의 이야기는 항상 모험가님들로 시작된다"며 "검은사막이라는 또 하나의 세계를 탐험하는 모험가님들의 여정이 끝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가장 가까이에서 모험가님들의 이야기를 듣는 검은사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검은사막 개발진은 공식 일정이 종료된 후에도 현지 모험가들과 함께하며 게임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검은사막은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간 열린 태국 국제 게임 쇼케이스 ‘TIGS(Thailand International Game Showcase) 2024’에 참가했다. TIGS 2024는 태국 정부가 게임 산업 성장과 진흥을 도모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게임 쇼케이스다. 방콕의 랜드마크인 ‘아이콘시암’ 7층 ‘트루 아이콘’ 홀에서 열렸다.

 

검은사막 모험가는 물론, 부스를 방문한 참관객들은 마련된 PC를 통해 지난 7월 글로벌 출시한 신규 남성 클래스 ‘도사’를 비롯해 ‘우사’, 매구’ 등 다양한 클래스로 ‘아침의 나라’ 지역을 탐험했다. 또한 강화 룰렛 돌리기, 주사위 던지기 등 미니 게임을 즐기면서 부채, 피규어, 후드, 인게임 쿠폰 등 다양한 검은사막 굿즈를 받았다.

 

방콕 중심가에 있는 대규모 쇼핑몰 ‘시암 파라곤’에서 검은사막 옥외광고도 9월 한 달간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아영
김아영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3월 4일까지 접수, 3월 5일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미용 산업이 세분화되고 전문화되면서,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합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종합미용면허증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반영구화장, 왁싱, 속눈썹 등 피부·미용 중심 시술 시장이 확대되면서 관련 자격과 학력을 동시에 갖추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학점은

2

hy, ‘슈퍼100 그래놀라’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프리바이오틱스 기반 통곡물 제품 ‘슈퍼100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포당 용량을 기존 8g에서 15g으로 늘리며 활용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슈퍼100 그래놀라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한 통곡물 제품이다. 유기농 발아 통곡물 5종인 발아통밀, 발아귀리, 발아현미, 발아수수,

3

하얼빈·삿포로·퀘벡 달군 신라면…세계 3대 겨울축제 ‘매운맛 마케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신라면이 중국 하얼빈, 일본 삿포로, 캐나다 퀘벡 등 세계 3대 겨울축제 현장을 연이어 찾으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혹한의 축제 현장에서 ‘K-라면’의 매운맛을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는 평가다. 농심은 올해 1월 중국 하얼빈 ‘빙등제’ 참가를 시작으로, 2월 캐나다 ‘퀘벡 윈터 카니발’과 일본 ‘삿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