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통합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 토끼 캐릭터 '베니'와 콜라보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0 16:11:4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은 2023년 토끼의 해를 시작으로 자사의 통합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와 인기 토끼 캐릭터 ‘베니’(작가 구경선)와의 장기적인 콜라보를 진행 중에 있다고 10일 밝혔다. 

 

베니는 싸이월드 미니홈피 스킨에서부터 카카오톡 이모티콘까지 꾸준히 대중적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이다. 

 

▲삼진제약이 고갯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토끼 캐릭터 '베니'와 콜라보를 진행한다[사진=삼진제약]

삼진제약은 지난 2020년 7월, 고객이 ‘언제나 건강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통합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Wish you a healthy life’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바 있다. 

 

현재 ‘위시헬씨’는 대표품목으로 성장한 맞춤 건기식 올인원 팩 ‘하루엔진’ 시리즈, 효과 좋은 다이어트 ‘비컴핏’, ‘리턴핏’, 젤리타입 숙취해소제 ‘파티히어로’, 등 다양한 제품 군을 갖춰 오고 있으며, 자사 운영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마켓온제이’(Market on J)’와 그 밖의 유통 채널을 통한 브랜드 파워 강화에 나서고 있다.

이번에 ‘위시헬씨’와 ‘위시래빗’ 콜라보를 이룬 ‘귀가 큰 토끼 - 베니’는 시청각 장애인 작가인 자신을 대신해 사람들 이야기를 많이 들으라는 소통의 염원이 담겨 있다. 이러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귀가 큰 토끼-베니’는 ‘위시래빗’으로 재탄생 되어 앞으로 더욱 많은 소통을 통해 고객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는 ‘위시헬씨’ 브랜드의 가치 전도사로서 대중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삼진제약 ‘위시헬씨’는 향후 각종 오프라인 행사에 ‘위시래빗’ 대형 조형물과 굿즈, 한정판 에디션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 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콜라보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최근에 서울시청 잔디광장에서 진행된 <밤의 여행 도서관: 대한민국 테마전>에서 대중에게 첫 선을 보인 ‘위시래빗’은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2023>에서 조형물과 이를 활용한 포토존 등의 설치로 행사에 참석한 시민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한 바 있다.

최용주 삼진제약 대표이사는 “소통의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토끼 캐릭터 ‘베니’와 ‘위시헬씨’ 브랜드가 콜라보를 진행하게 돼 기쁜 마음이다”라며, “향후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며, 이를 통해 위시헬씨 브랜드의 가치와 더 친근한 이미지를 널리 알리는 데 주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캐릭터 ‘베니’는 지난 2015년부터 이모티콘, 굿즈, 책 등의 다양한 브랜드 콜라보 활동을 통해 대중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상, ‘대상 주부봉사단’ 14기 모집
[메가경제=주영래 기자]대상이 오는 19일까지 ‘대상 주부봉사단’ 14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2013년 출범한 ‘대상 주부봉사단’은 기업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의 주부봉사단이다. ‘RESPECT IN ACTION’ 이라는 사회공헌 슬로건 하에, 현재 전국 19개 팀에서 총 239명의 단원이 활발히 존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13년간 누적 참여 인

2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연말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연말을 맞아 오는 12월 25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 ‘크리스마스 드라이브 위드 한성(Christmas Drive with Han Sung)’을 진행한다. 5일 한성자동차에 따르면 한 해 동안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춘 특별 혜택을

3

이랜드 스파오, '스파오 크리에이터' 1기 모집
[메가경제=주영래 기자]이랜드월드 SPA브랜드 스파오(SPAO)가 오는 21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프로그램 ‘스파오 크리에이터’ 1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스파오와 패션을 사랑하는 20대 고객이다. 숏폼 영상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활동자 중 월 2회 이상 콘텐츠 업로드가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