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밴드 의상 착용 신규 캐릭터 2종 추가

황성완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9 16:12:35
  • -
  • +
  • 인쇄
'시킹 더 펄·마야노 탑건' 밴드 의상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인기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이하 우마무스메)'에 밴드 의상을 착용한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와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가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추가한 '시킹 더 펄·마야노 탑건' 신규 캐릭터 2종 이미지.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시킹 더 펄'과 '마야노 탑건'이 새롭게 추가된다. 두 우마무스메는 밴드 활동을 콘셉트로 한 의상을 선보이며, 스토리 이벤트 '슬랩스틱·크래시!'에도 등장한다.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스토리 이벤트 ‘슬랩스틱·크래시!’는 멋진 밴드 무대를 동경하는 ‘마야노 탑건’이 성굽제 무대에 오르기 위해 밴드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육성을 통해 이벤트 포인트와 룰렛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한정 보상으로 SSR '메이크 파워 트리오' 마치카네 후쿠키타루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서포트 카드 2종 SSR '포효의 아포얀도' 나리타 브라이언과 SSR '송곳니 세우고, 리프레인' 히시 아마존을 추가해 보다 전략적인 육성 플레이를 지원한다.

 

또 오는 25일부터는 레전드 우마무스메와 경기를 펼치는 ‘레전드 레이스: 국화상’을 진행한다. 해당 레이스에서는 국화상 교토 잔디 3000m 장거리 코스를 배경으로 ‘라이스 샤워’와 ‘에어 샤커’가 순차적으로 등장하며, 이용자들은 도전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기 위해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톡 채널,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