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택스, 쉽고 편한 고용지원금 환급 서비스 '고돌이'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2-01 09:00:10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세무·회계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택스는 BnH보현 회계법인과 함께 온라인 고용지원금 환급 서비스 '고돌이'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 온라인 고용지원금 환급 서비스 '고돌이' [고택스 제공]


고돌이는 '고용지원금 돌려받자 이지하게'라는 이름처럼 사업자들이 놓치기 쉬운 고용지원금을 복잡한 절차 없이 보다 쉽고 편하게 환급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5년간 세금을 납부하고 직원을 고용했던 적이 있는 사업자 중 고용지원금 환급을 받지 않은 사업자라면 누구나 고돌이를 통해 예상환급금을 무료로 조회할 수 있다.

특히 서류 제출의 번거로운 과정을 없애고 간단한 인증만으로도 무료 조회가 가능하며, BnH보현 회계법인과 함께 해 세무대리인 변경 없이 정확한 환급금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회서, 친환경 해양 모빌리티 산업발전 방안 세미나 개최
[메기경제=전창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위성곤, 문대림 의원이 주최하고 한국모빌리티학회(회장 정구민 국민대 교수), 국제e-모빌리티엑스포(회장 김대환), 한국수소연합(회장 김재홍) 등이 주관한 ‘친환경 해양 모빌리티 산업발전 방안’ 세미나가 지난 9월 30일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친환경 기술 개발 지원 국제 표준 및 규제

2

안호영 환노위원장, “건설현장 안전·노동 문제 해결 국회가 적극 나서겠다”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안호영 의원(국회 환경노동위원장)은 지난달 30일 오전 11시, 서울 건설회관 8층 회의실에서 대한건설협회 회장 및 임원진 20여 명과 함께 안전 · 노동 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안호영 위원장을 비롯해 대한건설협회 한승구 회장 , 회원부회장 , 시도회장 등 20 여 명이 참석해 건설업계의 주

3

백주호, 숏폼 드라마 '너의 심장소리가 들려' 주인공 캐스팅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백주호가 숏폼 드라마 ‘너의 심장소리가 들려’(제작: 스튜디오와우 박채린, 극본: RUXI, 레몬, RINA, 감독: MaxCo Kim)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고자극 열연’을 선보인다.백주호가 2일(오늘) 최초 공개되는 55부작 숏폼 드라마 ‘너의 심장소리가 들려’를 통해 주인공 이정우 역으로 첫 등장한다. ‘너의 심장소리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