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에서 만나는 인사이드 아웃 '슬픔이'...롯데시네마 '감정 테마 파크' 오픈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1 16:19:3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랜덤스퀘어’의 네 번째 전시 '감정 테마 파크'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7층에 위치한 체험형 전시 공간 ‘랜덤스퀘어’에서 네 번째 테마 감정 테마 파크 전시가 개최된다. 다양한 감정 측정 작품들을 통해 우리의 여러 감정들을 있는 그대로 만나고 알아갈 수 있는 감정의 테마 파크로 관람객을 초대한다.

 

▲ <사진=롯데컬처웍스>

 

이번 전시는 ‘감정 테마 파크’ 속 ‘감정 놀이기구’를 체험하는 과정에서 관람객의 숨겨진 감정을 측정하여 나만의 굿즈를 만드는 아케이드식 체험 전시이다. 특히 6월 12일 개봉하는 영화 인사이드 아웃2를 모티프로 기획되어 재미를 더한다. 인사이드 아웃2의 주인공 라일리가 새로운 감정들을 맞이하며 하루하루 성장해 나가는 모습에서 착안한 다양한 감정 측정 체험은 그동안 마주하지 못했던 감정을 살피는 기회를 선사한다.

 

전시는 인사이드 아웃2 의 감정 캐릭터인 ‘기쁨, 불안, 화남, 슬픔, 당황, 까칠, 따분, 소심, 부럽’을 만나 내 감정 구슬을 찾으며 시작한다. 이후 목소리, 심박수, 표정 등 5단계로 이루어진 감정 놀이기구를 체험하는 과정을 통해 나만의 감정 구슬을 확인하고 하나하나 엮어 간직할 수 있는 커스텀 ‘감정 팔찌 키트’를 수령하며 전시는 마무리된다.

 

롯데시네마는 랜덤스퀘어 감정 테마 파크 전시 오픈을 기념하여 인사이드 아웃2 영화 관람과 전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특별하게 준비했다.

 

진성규 롯데컬처웍스 컬처스퀘어기획팀 팀장은 “매 전시마다 예매율 98%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랜덤스퀘어는 다양한 이색 체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인사이드 아웃2 영화 관람과 함께 하면 즐거움이 배가 되는 이번 전시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 에이전틱 AI 구현 최적화된 '카나나-2' 모델 오픈소스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허깅페이스에 자체 개발한 차세대 언어모델 ‘Kanana-2’를 오픈소스로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통해 카카오는 에이전틱(Agentic) 인공지능(AI) 구현에 최적화된 고성능·고효율 기술 경쟁력을 입증했다. 카카오는 지난해 자체 개발 AI 모델 ‘카나나(Kanana)’의 라인업을 선보인 이래, 경량 사이즈의 모델부

2

LG전자, 플래그십 D5서 LG트윈스 우승 기념 팬 사인회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는 고객 사은행사의 일환으로 지난 18일 오후 서울 청담동 플래그십 D5에서 개최한 'LG트윈스 우승 기념 팬 사인회'에 LG전자와 LG트윈스를 응원해온 200여명의 고객들이 참석,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사인회에는 프로야구 LG트윈스의 신민재, 구본혁, 손주영, 김영우 4명의 선수가 참석해

3

삼성전자,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개최…"고객 혜택 강화"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새로운 한 해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내년 1월1일부터 31일까지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이하 2026 삼세페)'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6회차를 맞은 '2026 삼세페'는 가전·모바일·IT 제품을 대상으로 전국 삼성전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