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미국 코스트코 입점 매장 250곳으로 확대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7 16:20:33
  • -
  • +
  • 인쇄
입점 3주만에 초도물량 18만 세트 완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미국 코스트코 입점 매장을 250개로 확장하며, 현지 헤어케어 시장 내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로 위상을 높이고 있다.


닥터포헤어는 지난해 10월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하와이, 뉴저지, 뉴욕 등 주요 5개 주의 매장 50곳에 처음 입점했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폴리젠 샴푸 750ml’ 더블 기획세트를 주력 상품으로 선보인 닥터포헤어는 론칭 3주만에 18만 세트 완판을 기록하며, 미국 시장의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 닥터포헤어, 미국 코스트코 입점 매장 250곳으로 확대

10년 넘게 두피케어센터를 직접 운영하며 쌓은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한 닥터포헤어의 차별화된 제품력이 실용성과 기능성을 중시하는 미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된다. 이러한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은 닥터포헤어는 올해 6월 코스트코와의 계약을 연장하고, 입점 매장 수를 250개까지 확대하며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독자 개발한 핵심 기술 ‘폴리젠 콤플렉스™’를 적용한 탈모완화·두피강화 기능성 제품으로, 2019년부터 지난해까지 5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을 수상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권규원 닥터포헤어 부사장은 “닥터포헤어가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이유는 바로 ‘신뢰’와 ‘확신’을 주는 브랜드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십수 년간 연구해온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가치가 전 세계 고객들에게 닿을 수 있도록 글로벌 시장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바이오로직스, 동호회 페스티벌 성료… ‘소통·상호존중’ 조직문화 확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사내 소통과 상호존중 문화 확산을 위해 개최한 ‘동호회 페스티벌’을 마무리했다. 올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는 임직원 참여 행사, 공연, 오픈클래스, 전시 프로그램 등을 결합해 협력과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는 평가가 나온다.삼성바이오로직스는 10~17일 인천 송도 사내 복지공간 ‘하모니스퀘어’에서 행사를 진행했다

2

대웅제약 엔블로, 中 3상서 인슐린 저항성 30% 개선… 지방 축적 지표도 47%↓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자체 개발한 제2형 당뇨병 치료제 ‘엔블로정(이나보글리플로진)’이 중국 임상 3상에서 인슐린 저항성과 지방 축적 지표를 동시에 개선한 것으로 확인됐다. 단순 혈당 강하를 넘어 대사 기능 개선 효과까지 입증했다는 점에서 글로벌 진출 모멘텀을 확보했다는 평가가 나온다.대웅제약은 18일 중국인 제2형 당뇨병 환자 340명을 대

3

SK바이오사이언스, LG화학 출신 조봉준 부사장 영입…글로벌 생산·공정 경쟁력 제고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바이오사이언스가 글로벌 제조 경쟁력 확보를 위해 대규모 바이오의약품 생산 전문가를 영입하며 생산·공정 고도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차세대 백신과 신규 모달리티 파이프라인의 상업 생산 기반을 선제적으로 구축하고, 글로벌 협업 확대에 대응할 수 있는 제조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SK바이오사이언스는 LG화학 등에서 바이오의약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