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레이븐2', 2차 캐릭터명 선점 종료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5-21 16:22:33
  • -
  • +
  • 인쇄
총 18개 서버 조기 마감, 기대감 고조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오는 29일 출시를 앞둔 블록버스터 신작 MMORPG ‘레이븐2’의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감됐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7일부터 총 18개 서버 대상으로 진행된 ‘레이븐2’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1차에 이어 수용 인원을 조기 달성하며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통해 현재까지 공개된 월드는 럭스·녹스·비타로, 각 월드마다 6개 서버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신규 월드와 서버 수용 인원 증설 등은 정식 론칭 이후 지속해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레이븐2’ 사전등록을 진행 중인 넷마블은 사전등록자 수 100만 명 돌파, 캐릭터명 선점 18개 서버 마감 등 호응에 보답하고자 ‘레이븐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게임 전투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약 1분 분량의 영상에서는 ‘레이븐2’의 버서커 캐릭터를 중심으로 각 클래스의 화려한 액션은 물론, 대규모 전투 장면까지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MORPG ‘레이븐2’는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6관왕 달성, 출시 40일 만에 일일 사용자 수(DAU) 100만 명 돌파 등의 기록을 세운 액션 RPG ‘레이븐1’의 후속작이다. 정통 다크 판타지 콘셉트와 콘솔 AAA급 수준의 시네마틱 연출이 특징이며, 모바일·PC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순당, 고구마 증류소주 ‘려 2026 병오년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국순당이 고구마 증류소주 신제품 ‘려驪 2026 병오년 에디션’을 선보인다. 국순당은 10일 농업회사법인 ‘국순당 여주명주’와 협력해 해당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순당 여주명주는 국순당과 여주 지역 고구마 농가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법인으로, 농가는 원료 공급을 맡고 국순당은 제품 개발과 마케팅,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려驪

2

CJ대한통운, 4분기 영업이익 1596억…전년 대비 3.4%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은 2025년 4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 1596억원을 기록하며 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0.5%, 영업이익은 3.4% 각각 증가했다. 10일 CJ대한통운에 따르면 사업 부문별로 보면 O-NE(택배·이커머스) 부문 영업이익은 618억원으로 전년 대비 11.2% 감소했다. 새벽·당일배송

3

종합광고대행사 희명애드, PC 오프제(OFF) 제도를 통한 워라벨 높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희명애드(희명그룹의 광고브랜드)가 내부 업무 환경 개선과 함께 마케팅 지원 범위를 확대하며 소상공인과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 홍보마케팅 지원에 나선다. 희명애드는 최근 PC 오프제(OFF) 제도를 도입해 직원들의 업무 집중도와 워라벨을 동시에 고려한 근무 환경을 구축했다고 10일 밝혔다. 반복적인 온라인광고 운영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