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7 명동 바이 롯데, ‘서울중구예술문화축제’ 후원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5 16:23:1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7 명동 바이 롯데는 오는 8월 29일부터 9월 2일까지 서울 중구문화원 창립 30주년 기념 ‘서울중구예술문화축제’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중구문화원과 서울중구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가 공동 주최하고, 중구청과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가 후원하며, L7 명동 바이 롯데 곳곳을 무대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 [사진=롯데호텔앤드리조트]

 

현대와 전통을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문화예술의 가치를 확산하고 회화·사진·공예 등의 전시와 국악 공연,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다.

 

호텔 21층에서는 중구국악협회의 경기소리 연극 공연이 진행되고, 3층에서는 유명 회화 및 판화 작가의 특별전과 지역 예술인들이 직접 참여하는 회화전, 사진전도 진행된다.

 

L7 명동 바이 롯데 관계자는 “젊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호텔로서 고객에게 색다른 문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축제를 계기로 호텔이 지닌 공간적 매력과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고, 앞으로도 예술과 문화를 접목한 차별화된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