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여행 유튜버 ‘파파트래블’ 추천 ‘몰디브 오블루 샹겔리’ 기획전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0 16:27:4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구독자 35만 명을 보유한 인기 여행 유튜버 ‘파파트래블’이 직접 체험하고 추천하는 몰디브 럭셔리 리조트 ‘오블루 샹겔리’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몰디브는 1200여 개의 열대 섬으로 이뤄진 인도양의 대표 휴양지로, 에메랄드빛 바다와 하얀 백사장이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환경 덕분에 ‘지상낙원’이라 불린다. 특히 몰디브 리조트는 허니문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설과 액티비티가 잘 갖춰져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 [사진=모두투어]

 

이번 기획전은 파파트래블이 지난달 직접 오블루 샹겔리를 방문해 촬영한 영상과 실감 나는 후기를 바탕으로 구성됐다. 리조트의 분위기와 시설을 생생하게 담은 영상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와 파파트래블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인 ‘[파파트래블] 몰디브 오블루 샹겔리 6일’은, 비치빌라 2박과 워터빌라 2박 투숙이 포함돼 몰디브의 두 가지 대표 객실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조트는 말레 국제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약 50분 거리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리조트로, 비치빌라·워터빌라·프라이빗 풀빌라 등 6가지의 다양한 객실 타입과 세심한 서비스로 허니문, 커플, 가족 모두에게 맞춤 프리미엄 휴양을 제공한다.

 

올인클루시브로 제공되는 미식 경험도 큰 매력이다. △메인 뷔페 레스토랑 △프리미엄 씨푸드 다이닝 △아시안 퓨전 레스토랑까지 세 가지 콘셉트 레스토랑에서 올인클루시브 미식 혜택을 즐길 수 있다.

 

△공항-리조트 왕복 이동 서비스 △스노클링 투어·카약·스탠드업 패들보드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인도 전통 아유르베다와 현대 트리트먼트를 결합한 ‘엘레나 스파(ELENA Spa)’의 요가 클래스 및 웰니스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허니문 고객을 위한 △로맨틱 캔들릿 디너 △기념 케이크 △기프트 세트 △버블 배스 등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기획전 특별 혜택으로 약 $100 상당의 익스커션(만타 스노클링, 선셋 돌핀 크루즈, 샌드 뱅크 체험 등)이 무료로 포함되며, 파파트래블 유튜브 채널에서는 선착순 예약자 100명을 대상으로 10만 원 여행 지원금 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이번 기획전은 인기 유튜버의 최신 현장 후기를 반영해 신뢰도를 높인 몰디브 여행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와 최신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여행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