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센트 더 모먼트 패키지’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8 16:28:4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래드 호텔이 오는 12월 31일까지 ‘센트 더 모먼트(Sent the Moment)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패키지는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다.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글래드 포레스트 굿즈’ 1개를 제공한다. 

 

▲ [사진=글래드호텔]

 

굿즈는 글래드샵(GLAD SHOP)의 시그니처 아이템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 △글래드 포레스트 캔들 △글래드 포레스트 차량용 방향제 중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공간에서 향기를 연출할 수 있는 △글래드 포레스트 종이방향제 1개도 추가로 제공한다(향은 서울/제주 중 랜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글래드샵(GLAD SHOP)의 시그니처 굿즈를 제공하는 호캉스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면서 “호캉스와 함께 일상 속에서 기분 좋은 여행의 순간을 기억할 수 있는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