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주식 모으기 서비스' 출시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8 16:28:04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유안타증권은 국내외 주식과 ETF/ETN을 일정 금액 또는 수량 단위로 자동 매수할 수 있는 '주식 모으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자산가격 변동성이 확대되는 가운데 정기적 · 분할 매수를 기반으로 투자시점을 분산하고 리스크를 완화한 투자 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MZ세대 및 투자 경험이 적은 고객들을 중심으로 소액으로 국내외 우량주 및 ETF에 접근하려는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자료=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은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주식 모으기 서비스'를 도입해 시장 변동성에도 계획적인 투자를 위한 환경을 마련했다.

 

서비스는 고객이 티레이더M내 트레이딩 화면에서 '주식 모으기'를 신청 후 이용 가능하며, 국내주식, 미국주식 및 ETF/ETN 등을 원하는 금액과 수량 그리고 매일, 매주, 매월 등 주기를 지정해주면 자동으로 주식을 매수해 투자를 지원한다. 특히 미국주식의 경우에는 소수점 매매도 가능해 적립식 투자 방법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유안타증권은 향후 중국, 일본, 대만 등 글로벌 주요 국가의 주식까지 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김수용 디지털전략본부장은 "주식 모으기 서비스의 자동화된 매수 방식과 유연한 투자 주기 설정으로 누구나 손쉽게 투자 습관을 형성하고 꾸준한 투자 실천을 이어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이며 혁신적인 디지털 투자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