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파리바게뜨, ‘빵지순례’ 라이브 방송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21 16:29:56
  • -
  • +
  • 인쇄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빵지순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전국 대표 파리바게뜨 매장과 인기 제품을 소개한다고 21일 밝혔다.

‘빵지순례’는 ‘우리 파바에서 만나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국의 대표 파리바게뜨 매장의 이야기를 전하고, 해당 매장의 인기 제품을 알리는 릴레이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이다. 

 

▲ SPC 제공


첫 방송은 지난 18일 오후 2시부터 약 25분간 ‘파리바게뜨 양재본점’에서 진행됐다.

릴레이 라이브 방송의 첫 매장인 양재본점은 파리바게뜨의 신제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매장으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파리바게뜨 직원들이 직접 출연해 ‘양재본점에 궁금한 점?’, ‘양재본점 대표메뉴 소개’ 등 흥미로운 주제를 바탕으로 고객과 허심탄회하게 소통하는 코너가 마련됐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내달 초 ‘빵지순례 2탄’으로 부산의 대표 매장을 소개할 예정이다.

SPC그룹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전국의 대표 매장에서 특색 있는 방송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MZ세대가 즐거움을 얻고 공감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C, 실적 악화에 흔들…"좀비기업 우려" 확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배터리 소재(동박) 및 반도체 소재를 비롯해 화학 원료 사업을 하는 SKC가 올해까지 3년 연속 2000억원 이상의 영업 적자를 이어나갈 것이란 전망이 나오면서 흑자 전환을 위한 해법 찾기에 골몰하고 있다. 이를 위해 SKC는 재무 건전성, 사업다각화 등의 항목에 대한 리밸런싱(재조정)을 앞세워 수익성을 실현하겠다는 전략을 구사하

2

포스코이앤씨 신안산선 공사 중 사망 사고…"책임 회피 않겠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송치영 포스코이앤씨 대표가 18일 서울 여의도 신안산선 공사 현장에서 발생한 사망 사고와 관련해 공식 사과했다. 송 대표는 이날 오후 여의도역 신안산선 복선전철 4-2공구 공사 현장을 직접 찾아 “이번 사고로 소중한 동료 한 분이 유명을 달리한 데 대해 회사 최고 책임자로서 참담한 심정과 함께 무거운 책임을 통감한다”며 “머리 숙여

3

에스알, 철도노조 파업 대비 비상수송 계획 수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철도노조 총파업에 대비해 비상수송계획을 수립하고 SRT 정상 운행을 위해 대응상황을 수시로 점검한다고 19일 밝혔다. 에스알은 전국철도노동조합(한국철도공사 노동조합)이 오는 23일부터 총파업에 돌입한다고 밝힘에 따라 코레일에 위탁한 차량정비 및 역사 여객 안내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자체 인력과 역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