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외식문화공간 ‘스퀘어강남’ 오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29 17:48:55
  • -
  • +
  • 인쇄
“다양한 예술작품과 함께 외식 즐기는 푸드테인먼트 콘셉트”

SPC그룹이 서울 강남대로에 ‘스퀘어강남’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스퀘어강남은 기존 ‘SPC스퀘어’를 새로 단장한 복합 외식 문화공간이다. 쉐이크쉑‧배스킨라빈스‧던킨‧라그릴리아 등의 브랜드들을 다양한 예술작품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드테인먼트’ 콘셉트로 구성했다는 게 SPC의 설명이다.
 

▲ 스퀘어강남 내부 모습 [사진=SPC그룹 제공]

 

스퀘어강남의 건물 외관‧엘리베이터‧벽면은 아르헨티나 출신의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 마틴 론과 협업했다. 1층 쉐이크쉑 매장은 그래픽 디자이너 차인철의 드로잉 작품을 접목했다.

2층 배스킨라빈스와 던킨 매장은 비알코리아 디자인센터인 ‘스튜디오 엑스트라’와 미국 캘리포니아 기반 디자인 에이전시와 협업한 작품으로 조성했다.

스퀘어강남은 브랜드별로 특별 한정판 메뉴를 판매한다. 쉐이크쉑은 ‘코코 강남’, 배스킨라빈스는 스퀘어강남점 시그니처 제품 등 총 100가지 맛의 아이스크림 컬렉션과 '커스텀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판매한다.

던킨에서는 파르페와 아이스 샌드, 아이스 먼치킨 등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협업한 이색 메뉴를 판매한다.

스퀘어강남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29일부터 내달 12일까지 해피포인트 앱(해피앱)에서 쉐이크쉑 5000포인트 적립, 배스킨라빈스 아메리카노 50% 할인, 던킨 라이브 글레이즈드 증정 등의 혜택을 담은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 달 31일까지 스퀘어강남 매장들을 방문해 해피앱으로 발급받은 스탬프를 각 브랜드별 인기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에 더해 해피앱으로 스퀘어강남을 경험할 수 있는 도슨트 투어 콘셉트의 라이브커머스도 방영될 예정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재헌 SKT CEO, 전국 4대 권역 '현장경영'…"현장이 곧 경쟁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30일 현장경영(MBWA)에 나서 지역 본부 구성원들과 소통했다고 1일 밝혔다. 정 CEO는 이틀 동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 본부를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 등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

2

28년간 이어진 '가족의 나눔'…S-OIL이 전한 장학회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공식 블로그 'S-OIL STORY'를 통해 임직원 가족이 수십 년간 이어온 나눔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야기는 강민수 S-OIL 감사 본부장의 부친인 강삼병 회장이 설립·운영해 온 ‘강한수 장학회’의 선행 사연이다. 해당 장학회는 1998년 설립 이후 28년간

3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