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온·오프라인 전국 확대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16 16:30:5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16일 전국으로 확대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루마 시리즈는 ▲기함 급 모델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아이코스 일루마’ ▲콤팩트 올인원 모델 ‘아이코스 일루마 원’으로 구성됐다. 세 제품 모두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이 적용돼 블레이드가 없고 클리닝도 필요 없다.
 

▲ 한국필립모리스가 16일부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모든 제품을 온·오프라인 전국 출시한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

 

이날부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모든 제품과 전용 담배 제품인 테리아(TEREA) 10종을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과 공식 판매처,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온라인 판매도 확대된다.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아이코스닷컴은 물론 쿠팡·네이버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지난해 11월 10일부터 지난 15일까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미출시 지역에서 아이코스 3 듀오를 구매하고 제품을 등록한 소비자는 16일부터 한 달간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이나 아이코스 일루마 구매 시 해당 기기 구매 금액만큼 할인받을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해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미출시 지역에서 아이코스 3 듀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 대해 구매 비용 전액(최대 5만 9000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13만 9000원이다. 아이코스 일루마는 9만 9000원, 아이코스 일루마 원은 6만 9000원이다.

기존 아이코스 기기를 반납하는 보상 판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각각 3만 원 할인된 10만 9000원과 6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신규 구매자라 하더라도 기존 아이코스 고객으로부터 친구 추천을 받으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각각 2만 원 할인된 11만 9000원과 7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아이코스 일루마 모델에 한해 구매 전 14일간 제품을 사용해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렌탈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모든 라인업을 전국에 판매하게 돼 기쁘다”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필립모리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포트폴리오 중에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지스자산운용, '2025년 부동산 운영관리 안전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지스자산운용은 '2025년 부동산 운영관리 안전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국내 주요 자산관리사(PM) 및 시설·운영 담당자 6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물류센터 화재 특성을 소개하고, 현장 사용 및 관리 주체가 활용할 수 있는 예방·점검·비상 대응 관련 참고 자료와 사례를 공유하는 데 중

2

미래에셋, 'TIGER 코리아배당다우존스 ETF' 월분배 고배당주 수익률 1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TIGER 코리아배당다우존스 ETF’가 상장 이후 40%에 육박하는 수익률을 기록하며 월배당형 고배당주 ETF 수익률 1위를 차지했다고 17일 밝혔다. 데이터가이드에 따르면 지난 16일 기준 ‘TIGER 코리아배당다우존스 ETF’는 상장일인 지난 5월 20일 이후 수익률은 37.5%를 기록했다. 이는 국내 상장된

3

미래에셋증권, 미국 글로벌파이낸스 선정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 PB’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증권은글로벌 금융 전문지 글로벌 파이낸스가 주관하는 2026년 베스트 프라이빗뱅크 어워즈에서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프라이빗뱅크’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1987년 미국 뉴욕에서 창간된 글로벌 파이낸스는 영국의 유로머니, 더 뱅커 등과 함께 권위 있는 글로벌 금융 전문지다. 매년 전세계 금융기관을 대상으로 엄정한 평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