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하반기 주요 업데이트 계획 공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3 16:32:4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개발의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2024년 하반기 주요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로그'의 신규 전직 클래스 '헌트리스', ▲여덟 번째 챕터 ‘바나하임’ ▲’무한의 탑’ 및 공성전 시즌 2 ▲ 협동 토벌전 및 월드 던전 리뉴얼 등이 포함됐다.

 

▲ <사진=카카오게임즈>

 

새롭게 선보이는 '헌트리스'는 ‘로그’의 신규 전직 클래스로 양 손 석궁을 사용한 화려한 기술로 전장의 적들을 제압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빠른 시일 내에 공개를 앞두고 있는 '헌트리스'와 함께 베일에 싸인 ‘실드 메이든’의 신규 전직 클래스 또한 올 겨울 전장에 새롭게 투입될 예정이다.

 

여기에, 물과 대지가 공존하는 신비의 땅 ‘바나하임’도 업데이트한다. 여덟 번째 챕터 ‘바나하임’은 여타 월드와 물 속에서 전투가 가능한 수중 필드가 공존해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무한의 탑’과 공성전을 리뉴얼하고 월드 던전 진행 일정을 격 주 단위로 조율해 보다 효율적이면서 치열한 전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규 한정 아바타 외형을 추가하고 가호석 보드를 확장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하반기 업데이트 계획 공개와 함께 가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18일까지 출석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신성의 소환권’, ‘노른의 동전’ 등의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또, 게임 중 ‘가을의 단감’ 아이템을 수집한 이용자들에게 ‘신성의 무기 형상 소환권’, ‘반짝이는 브로크의 만능 열쇠 등’의 고급 보상을 선물한다.  

 

대작 MMORPG ‘오딘’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