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가평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8 16:34:1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가평은 서울 이랜드 FC와 함께 오는 6월 8일(토)에 선수들과 축구를 즐기며,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유니폼 제작 일정으로 인해 5월 17일(금)까지 예약한 고객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 이랜드 FC 축구단 선수들이 축구 꿈나무들의 육성을 지원하고, 아이들은 프로 선수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가평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 출시

패키지는 △객실 1박, △어린이 축구 원데이 클래스 1시간, △서울 이랜드 FC 유니폼 상하의 1세트, △사인볼 1개, △웰컴드링크 2잔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어린이 축구 원데이 클래스는 리조트의 야외 축구장에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운영되며, 놀이와 훈련을 통해 기본 기술, 경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히, 서울 이랜드 FC 유니폼에 고객이 요청한 한글 이름과 등 번호를 새겨주는 ‘무료 마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축구를 좋아하거나 처음 시작하는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해당 서비스는 사전 예약 시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어린이는 서울 이랜드 FC 선수들이 실제 사용하는 라커룸 및 훈련장 견학을 시작으로 프로 선수들과 함께 야외 운동장에서 축구에 필요한 드리블, 패스, 응용기술 등 체계적인 기본기를 익히고 미니 게임을 포함한 맞춤형 축구 클리닉 훈련을 받는다. 마지막 일정은 선수들과 함께 단체 기념사진 촬영 및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7세부터 11세까지 가능하다.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선착순 30명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2만9,900원(세금 포함)부터다.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가평 관계자는 “서울 이랜드 FC와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이색 패키지를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축구를 매개로 다양한 협업을 통해 레저고객과 축구 팬들이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