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퍼스, 여름용 기저귀 2종 ‘에어차차 썸머팬티’ 및 ‘터치 오브 네이처 썸머 팬티’ 선봬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2 16:35:55
  • -
  • +
  • 인쇄
쿨케어 시스템으로 기저귀 탑시트 온도 3도 낮춰…기존 제품 우수한 성능 그대로 유지
프리미엄 라인 터치 오브 네이처 썸머 팬티, 쿨케어 시스템에 부드러운 착용감도 더해
출시기념 뽀로로와 함께한 특별 영상 공개…뽀로로 공식 유튜브채널서 만나볼 수 있어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한국P&G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다가오는 여름철을 대비해 여름용 기저귀 2종 ▲에어차차 썸머팬티 ▲터치 오브 네이처 썸머 팬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팸퍼스가 새로 선보이는 기저귀 2종은 뛰어난 흡수성과 통기성으로 고온다습한 날씨에 착용하기 적합한 여름 전용 기저귀다. 가장 큰 특징은 기저귀 속 열기와 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해 기저귀 탑시트 온도를 약 3도 낮춰주는 팸퍼스만의 쿨케어 시스템이다.
 

▲한국P&G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다가오는 여름철을 대비해 여름용 기저귀 2종 ▲에어차차 썸머팬티 ▲터치 오브 네이처 썸머 팬티를 출시했다. 팸퍼스 에어차차 썸머 팬티(왼쪽)와 팸퍼스 터치 오브 네이처 썸머 팬티(오른쪽) 제품 이미지 [사진=팸퍼스]

 

이는 기존 팸퍼스 여름용 기저귀에 비해서도 1도 더 낮은 것으로 여름철에도 극대화된 시원함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소변이 기저귀에 닿자마자 흡수되는 팸퍼스 1초 흡수층도 이번 신제품에 동일하게 적용되는 만큼 여름철 축축함으로 인한 피부 자극 걱정도 덜어줄 전망이다.

우선 ‘에어차차 썸머팬티’는 통기성에 중점을 두고 설계됐는데 눈에 보이는 약 2만개 에어홀에 공기 투과 소재까지 적용돼 덥고 습한 날씨에도 보송하게 착용할 수 있다. ‘터치 오브 네이처 썸머 팬티’의 경우 팸퍼스 프리미엄 제품 라인으로 쿨케어 시스템은 물론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연약한 피부가 닿는 기저귀 겉커버에 프리미엄 코튼을 사용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기존 팸퍼스 프리미엄 제품에 적용된 부드러움을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팸퍼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뽀로로와 함께 특별한 캠페인도 진행한다. 더위에 지치기 쉬운 무더위에 아이들이 활기차게 뛰어놀도록 뽀로로 친구들과 여름철 스포츠 경기를 즐기는 특별 영상을 공개하는데 해당 영상은 뽀로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피앤지 팸퍼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뛰어난 통기성과 착용감으로 사랑받는 팸퍼스 에어차차 썸머팬티와 성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제품 터치 오브 네이처 팬티 여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는 또 “이번 여름도 무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팸퍼스와 함께 건강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