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병오년 맞아 ‘신라베어 카우보이 에디션’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5 16:36:0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신라호텔이 2026년 붉은 말의 해 ‘병오년’을 맞아 시그니처 PB(Product Brand) 상품인 ‘신라베어 카우보이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지난 2023년부터 매년 십이간지를 주제로 한 신라베어 키링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출시 때마다 입소문을 타며 호텔 대표 기념품이자 선물용 아이템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 [사진=서울신라호텔]

 

이번에 선보이는 ‘신라베어 카우보이 에디션’은 신라베어 특유의 감성을 유지하면서 말의 해를 ‘카우보이’ 콘셉트로 클래식하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붉은 말이 상징하는 활력과 행운의 의미를 디자인에 담아 새해의 도약과 희망을 표현했다. 카우보이 모자를 착용한 신라베어에 행운과 보호를 상징하는 말굽 장식과 하트 참 디테일을 더해 상징성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브랜드 ‘패스트리 부티크(Pastry Boutique)’는 새해를 맞아 명절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홈 카페 디저트’를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가족 방문이나 지인 모임 시 함께 즐기기 좋은 구성으로 마련됐다. 선물용은 물론 집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라인업이 특징이다.

 

올해 베이커리 명절 선물세트는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밀크 초코무스와 다크 초코무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브라우니 홀케이크’는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 적합한 디저트다. ‘에끌레어 세트’는 피칸과 캐러멜 등 6겹의 필링을 채운 에끌레어와 레몬·유자 크림 에끌레어 등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높은 인기를 기록한 ‘딸기 롤 케이크’는 겨울 제철 딸기와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빈을 사용해 풍미를 살렸다. 이 밖에도 △클래식 카카오 △솔티드 캐러멜 △피스타치오 밀크 △프랑보아즈 △블랙 세서미 등 5가지 맛으로 구성된 ‘스틱 초콜릿 세트’와 헤이즐넛 가나슈를 활용한 ‘신라베어 초콜릿’도 함께 판매한다.

 

△고객 선호 상품으로 구성한 ‘리테일 햄퍼’ △도예가 민승기 작가의 분청 찻잔과 전통차를 담은 ‘작가 찻잔 & 전통차 햄퍼’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라운 에코백 키링 세트’ 등 선물 상품도 선보인다.

 

신라베어 카우보이 에디션과 새해 선물세트는 서울신라호텔 1층 패스트리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명절 선물세트는 오는 1월 6일부터 예약을 시작해 12일부터 판매되며, 자세한 내용은 서울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법무법인 안심 조민근 변호사, 강남 CEO 100여명에 '형사 리스크 대응 전략' 특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법무법인 안심의 조민근 대표변호사가 강남권 CEO를 대상으로 형사 리스크 대응 전략 강연을 진행하며 기업 맞춤형 법률 리스크 관리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법무법인 안심은 9일 서울 강남 엘리에나호텔에서 강남지역 CEO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형사 리스크 대응 전략’ 특강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정상적인 경영 활동

2

글로컬대학 한서대, CES 2026서 ‘2026 글로벌 지산학연 협력 포럼’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서대학교는 지난 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Horseshoe Las Vegas Provence1에서 '2026 글로벌 지·산·학·연 협력 포럼'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한서대는 세계 최대 ICT·가전 전시회인 CES 현장에서 글로벌 지·산·학·연 협력 포럼을 지속적으로 개최하며, 국제 협력 네트워

3

한국마사회-현대아울렛 가산점, 말의 해 맞이 '특별전시'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마사회와 현대아울렛 가산점이 2026년 병오년 말의 해를 맞아 말(馬)을 주제로 한 특별 전시를 공동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1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현대아울렛 가산점 1층과 4층 전시 공간에서 진행되며, 말의 아름다움과 한국 경마의 역사를 대중에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1층 타미힐피거 매장 앞에서는 ‘한국마사회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