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4 16:43:1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이크 모두 12월 25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하루 전까지 사전 예약하면 된다.

 

▲ [사진=이랜드파크]

 

산타볼 케이크는 산타클로스의 산타복을 연상시키는 볼 형태로 꾸며졌다. 케이크 내부는 마스카르포네 크림 치즈 무스와 생딸기로 채웠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는 바닐라 크림과케이크 시트 위에 각각 녹차 크림과 바닐라 크림으로 트리 모양을 연출했다. 초코볼 오너먼트와 설탕 쿠키 장식을 더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 출시한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3종은 오하스 베이커리에서 예약 및 구매할 수 있다.

 

‘말차샤인 트리’ 케이크는 진한 하동 말차 가루와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든 부드러운 가나슈 크림으로 트리 모양을 형상화하고 케이크 속은 샤인머스켓을 채워 넣어 완성했다. 12월까지 구매 가능하다.

 

초코 크런치로 식감을 살린 초코 시트 위에 생크림과 다크 초콜릿을 더하고 곰인형 모양의 마들렌을 올린 ‘베어 초코 케이크’와 마들렌을 가득 쌓아 만든 ‘베어 마들렌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케이크 2종은 내년 1월까지 구매 가능하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주요 호텔과 리조트에서 켄싱턴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케이크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분위기에 맞춘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