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WON뱅킹에서 배달서비스 ‘My편의점’ 개시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12-19 16:44:51
  • -
  • +
  • 인쇄
고객이 신청한 장소로 편의점 상품 주문, 배달
내년 1월 31일까지, 이용고객 쿠폰·배송료 무료 혜택

우리은행이 우리WON뱅킹에서 고객이 신청한 장소로 편의점 상품 주문이 가능한 은행권 최초 배달서비스를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에서 판매 중인 식료품 및 생필품 등을 1만 5000원 이상 주문, 결제 시 고객이 신청한 장소로 편리하게 배달해준다. 최근 비대면 소비 증가 트렌드를 반영한 우리WON뱅킹의 생활밀착형 서비스다.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제휴를 맺고 우리WON뱅킹에서 편의점 상품을 주문, 배달해주는‘My편의점’을 은행권 최초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My편의점’은 우리WON뱅킹으로 오전 11시부터 밤 23시 사이 세븐일레븐에서 판매 중인 식료품 및 생필품 등을 1만 5000원 이상 주문, 결제 시 고객이 신청한 장소로 편리하게 배달해주는 서비스로, 별도 세븐일레븐 회원가입 없이 우리WON뱅킹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우리은행은 세븐일레븐과 함께 ‘My편의점’출시를 맞이해 내년 1월 31일까지 해당 서비스 이용고객 대상으로 세븐일레븐 모바일 쿠폰 및 배송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My편의점’은 우리WON뱅킹 앱 전체메뉴 ▲생활편의 ▲생활금융 ▲My편의점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이번에 출시한 ‘My편의점’은 최근 비대면 소비 증가 트렌드를 반영한 우리WON뱅킹 생활밀착형 서비스”로“앞으로도 고객이 편리한 우리WON뱅킹 생활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2

삼성전자, '직장인이 가장 일하고 싶은 회사' 3년 만에 1위 탈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전자가 '한국 직장인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1위 자리를 3년 만에 되찾았다는 설문 결과가 나왔다. 1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플랫폼 블라인드에 따르면 2025년 한 해 동안 '가장 일하고 싶은 100대 기업' 설문 응답 23만6106건을 분석한 결과, 삼성전자가 1위를 차지했다. 이는 2022

3

GS25, 밸런타인데이 맞이 ‘GS25 달콤페스티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GS25가 밸런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두 달간 이어지는 ‘GS25 달콤페스티벌’을 개최하며 데이(day)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GS25는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몬치치, 몽모, 셔레이드쇼, 카카오 이모티콘 등 인기 캐릭터 IP를 활용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에는 키링, 스마트톡, 마우스패드, 이모티콘 이용권 등 굿즈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