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델리 바이 애슐리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 전 지점 확산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8 16:44:5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리테일이 오는 19일부터 즉석섭취식품 브랜드 델리 바이 애슐리의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을 델리 바이 애슐리 전 지점으로 확대해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6월 강남점과 일산점에만 선출시된 이 상품은 오븐에 구운 국내산 통닭을 5,990원이라는 가격에 선보이며 한 달 간 매일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 [사진=이랜드리테일]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은 매장 내 전용 오븐을 활용해 조리하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식감을 구현했다. 당일 입고된 국내산 9호 생닭(950g)을 기름에 튀기지 않고 즉석에서 구워 신선도와 풍미를 살렸다.

 

델리 바이 애슐리 관계자는 “다가오는 복날,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을 합리적인 가격의 보양식 대안으로 추천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 피드백을 기반으로 신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