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여름방학 맞이 대학생 100명에 경품 선물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7-05 16:47:56
  • -
  • +
  • 인쇄
아이패드, 여행·백화점 상품권 등 제공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KB국민은행은 대학생 고객을 위한 'KB campus Time' 7월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대학생 고객을 위한 'KB campus Time' 7월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올해 5월 시행된 'KB campus Time'은 진로·학업·인간관계 등 고민을 겪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전하고자 마련된 대학생 전용 프로그램이다. 시험기간·방학 등 대학생활의 일정에 맞춰 매월 색다른 콘셉트의 이벤트를 실시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지금은 응원 가득 간식 먹고 힘낼 시간!'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매일 낮 12시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베이컨 치즈 토스트·아메리카노 세트를 선물했다.

 

7월에는 여름방학 기간에 맞춰 '지금은 여름 방학 케타와 함께 업(UP)할 시간!'이라는 콘셉트로 운영된다. 매일 아침 10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주차별 주제에 맞는 5000원 상당의 모바일쿠폰을 증정하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출석왕 응모권을 지급한다. 매주 추첨을 통해 선정된 출석왕 1명에게는 특별한 경품을 선물한다.

 

1주 차 주제는 '스펙 업(Spec UP)할 시간'으로 자격증 취득 및 영어 공부 등을 응원하는 도서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선착순 경품으로 증정하며 출석왕 1명에게는 아이패드 10세대를 제공한다. 

 

2주 차와 3주 차에는 '플라이 업(Fly UP)할 시간', '레벨 업(Level UP)할 시간'을 주제로 각각 해외여행 시 필요한 외환전용 KB금융쿠폰 5000원권과 여행상품권 50만 원권, 아르바이트·인턴 면접 등을 위한 올리브영 5000원권과 백화점상품권 50만 원권 등을 지급한다. 마지막 4주 차는 파리 올림픽 개최를 기념해 '치얼 업(Cheer UP)할 시간'을 주제로 CU상품권 5000원권과 교촌치킨 상품권을 지급한다.

 

참여 대상은 1997년부터 2005년까지 출생한 개인고객으로,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 내 '케타와 함께 UP 하기' 버튼 클릭 시 실시간으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여름방학 기간을 맞아 학업·여행·아르바이트 등 대학생들의 다양한 경험을 격려하고 지원하고자 매주 색다른 주제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우리 사회의 주축이 될 청년층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KB campus Time'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영업점과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2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3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